‘악귀’ 이재원, 세상에서 가장 섬뜩한 먹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원의 먹방이 섬뜩함을 유발했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서 중현캐피탈 대표 염재우 역으로 특별출연 중인 이재원이 악귀에 빙의된 모습을 연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악귀에 씐 염재우는 냉장고 속 음식들을 모두 꺼내놓고 왼손으로 집어먹거나 어머니인 나병희(김해숙 분)를 향해 "너도 와서 먹어. 맛있어"라며 미소를 짓는 등 섬뜩한 연기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재원의 먹방이 섬뜩함을 유발했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에서 중현캐피탈 대표 염재우 역으로 특별출연 중인 이재원이 악귀에 빙의된 모습을 연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악귀에 씐 염재우는 냉장고 속 음식들을 모두 꺼내놓고 왼손으로 집어먹거나 어머니인 나병희(김해숙 분)를 향해 “너도 와서 먹어. 맛있어”라며 미소를 짓는 등 섬뜩한 연기를 펼쳤다. 얼굴과 옷에 음식이 범벅이 될 정도로 정신없이 먹으면서도 광기로 가득 찬 눈빛 연기를 통해 한 맺힌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이재원은 악귀로 변한 동시에 조리되지 않은 음식을 거리낌 없이 먹어야 하는 어려운 연기에도 불구하고 NG 없이 완벽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악귀에 씐 염재우는 어둠 속에서 무표졍한 얼굴로 계단을 내려와 아내에게 살기 가득한 표정으로 “너.. 죽어..”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의 공포심을 극대화 했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악귀가 중현캐피탈에 부를 가져다주는 대가로 가장 소중한 것을 빼앗아 왔단 사실이 밝혀졌다.
염재우는 악귀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나병희에게 악귀를 없애는 방법이 적힌 봉투를 달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소리쳤다. 하지만 종이에 적힌 다섯 가지 물건과 이름 중 하나라도 틀리면 악귀를 없애려는 사람에게 화가 미칠 수도 있는 상황. 후회하지 않을 자신 있냐는 어머니의 물음에도 불구하고 결의에 찬 모습으로 봉투를 받아 염재우의 절박함을 보여줬다.
이재원은 가족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불안함과 악귀에 대한 두려움을 오가는 인물의 복잡한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호평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가족을 보호하고 본인에서 악귀 세습을 끊어내려 했던 염재우도 결국 손목에 붉은 멍이 든 채 죽음을 맞이했다. 모든 음식과 물을 거부하다 지병으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거울에 비친 염재우는 머리를 풀어헤친 악귀에 의해 양손이 결박되어 있었다. 결국 태자귀를 만들기 위해 굶겨 죽임을 당한 악귀가 염재우를 같은 방법으로 죽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모두를 충격에 빠지게 했다.
이재원은 악귀에 씐 섬뜩한 얼굴부터 가족을 지켜내기 위한 간절함, 죽음 앞에서의 두려움 등 다양한 감정 변화를 완벽 소화하며 극을 풍성하게 했다.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염재우’역을 통해 흡입력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사진=SBS '악귀'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10억 이상→전재산 탕진” 추성훈 은지원 김종민 어떤 사기 당했나(사당귀)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30억 빚 파산’ 윤정수, 전세금 5억 걸고 또 사업 욕심‥김숙 “정신 못 차려”(당나귀 귀)
-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