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대구 편입 군위군’ 이동점포 금융 서비스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환영하며 닷새간 군위군 각 면사무소에 이동점포가 방문해 통장 개설, 대구로페이 발급 지원 등의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관계자는 "군위군이 대구시로 편입되면서 금융기관의 역할을 다하고자 이번 이동점포 금융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금융 취약계층 대상 금융 서비스에 DGB대구은행 이동점포가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군위군의 대구시 편입을 환영하며 닷새간 군위군 각 면사무소에 이동점포가 방문해 통장 개설, 대구로페이 발급 지원 등의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군위군 금융사각지대 고객편의 제고를 위해 실시되는 본 서비스는 지난 20일 소보면 방문을 시작으로 이날 군위 군청을 비롯한 부계면, 우보면, 삼국유사면, 산성면, 효령면, 의흥면, 군위읍 등 8군데로 군위 전역을 아우른다.
DGB대구은행 이동점포(찾아가는 은행)는 무빙뱅크1호, 2호, 포터블DGB로 구성되어 있는데 무빙뱅크 1호, 2호 차량은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 (ATM)이 탑재된 차량이며, 포터블 DGB는 휴대가 가능한 이동식 단말기로 모두 무선통신망을 이용해 장소 제약 없이 금융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이번 군위 방문은 무빙뱅크 1호, 2호 차량 지원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대구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대구로페이카드’ 발급을 지원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
DGB대구은행 이동점포 관계자는 “군위군이 대구시로 편입되면서 금융기관의 역할을 다하고자 이번 이동점포 금융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 금융 취약계층 대상 금융 서비스에 DGB대구은행 이동점포가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0억원에 옥수동 빌딩 매입한 이병헌, 월 임대수입만 8500만원
- “미혼이 더 열정적, 결혼하지 마세요”·소송에 암 걸려 사망도…학부모 ‘악성 민원’, 사례
- ‘박보영 닮은 꼴’ 日 컬링 선수…“그 사람 맞죠?” 근육질 변신한 근황
- ‘미션임파서블’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300만 돌파 눈앞
- “한국 힘들어” 멕시코 간 20대女, 남미서 ‘2400만명 인플루언서’ 역전
- “연예인 뺨친다” 호기심만 자극하더니…순식간에 사라졌다?
- 손석구 ‘가짜 연기’ 논란에 “남명렬에 손편지 사과했다”
- 임영웅 ‘31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 故구하라 데뷔 15주년…강지영 “나름…잘 하고 있어 걱정마, 보고싶어”
- '불륜 인정' 히로스에 료코, 결국 두번째 이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