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어린이 눈높이 맞춤 전략… ‘피카츄 카트’ 달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는 24일 탑승형 냉장카트 코코를 이달 말부터 피카츄 콘셉트로 꾸며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국 100대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시를 위주로 10월 말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피카츄 코코 위치는 온라인몰 프레딧 '프레시 매니저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y는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 패키지가 적용된 자사 제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했다고 한다. 어린이 전용 제품인 'MPRO 키즈'는 패키지 리뉴얼 이후 판매량이 93% 증가했다.
8월부터 인증샷 이벤트도 병행한다. 랩핑 카트 사진을 찍어 공식 SNS 계정에 올리면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 굿즈, MPRO 키즈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피카츄 코코 위치는 온라인몰 프레딧 '프레시 매니저 찾기'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포켓몬스터를 적용한 제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동 흉기난동’ 맨손으로 범인 밀친 여성, 같이있던 남성 살려
- “누구네 딸인지 기특”…폭우 속 슬리퍼로 하수구 퍼낸 소녀들
- 현직 교사 “학부모 민원에 담임 5번 교체…학생이 명퇴 도우미”
- “한밤 드론으로 아파트 불법 촬영한다” 신고에 ‘발칵’…무슨 일?
- “전미라 유전자 승”…175㎝ 엄마만큼 벌써 큰 ‘윤종신 자녀’ 라익·라오
- “앞좌석 툭툭 치더니 맨발 올려…촬영하니 욕” 영화관 민폐男 [e글e글]
- “내 딸 미혼이다”…서영교, 서이초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
- 교통카드 못찾자 “그냥 타시라”…온정 베푼 기사에게 생긴일
- “낮은 층은 엘리베이터 타지 말라고?” 강남 아파트 황당한 민원
- “취객 3명이 식당서 구토하고 소란피운다”…잡고보니 현역 육군 대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