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 좌석판매율 전체 1위 등극 "흥행 시동"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주말 좌석판매율 전체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켠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주말 CGV에서 ‘여름방학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지난 20일(목) 개봉한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7월 23일(일) 좌석판매율 전체 1위에 등극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장기 흥행 중인 '엘리멘탈'과 톰 크루즈 주연의 할리우드 대작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등을 제친 결과로 인기 TV 시리즈 첫 극장판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여기에 실관람객들의 평점 역시 네이버 9.36점,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하며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다. 관객들은 “극장에서 볼만한 스케일!”(CGV li**lion01),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신나는 비행이었어요!”(CGV zh**0322), “가족끼리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액션 씬이 지루할 틈이 없다!”(CGV fj**rhdwn),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이랑 보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은 영화”(CGV MO**), “아이들에게 최고의 블록버스터”(네이버 mild***), “마치 슈퍼윙스가 어벤져스 같아요. 보는 내내 너무 좋아한 영화”(네이버 pani***)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난감 악당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세상에서 가장 빠른 택배 비행기 ‘호기’의 스펙터클 고공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 '극장판 슈퍼윙스: 맥시멈 스피드'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7월 29일(토), 30일(일) 주말 양일 간 CGV 8개 지점에서 ‘여름방학 스페셜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호기’와 커플룩이 될 수 있는 드레스 코드 ‘레드’를 컨셉으로 영화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상영 회차다. 관람 인원 전원에게는 ‘호기 봉제 크로스백’이 증정되며,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패밀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여름방학 스페셜 상영회’는 CGV 영등포, 소풍, 상봉, 하계, 오리, 인천연수, 양주옥정, 동탄호수공원점에서 7월 29일(토)~30일(일) 진행되며, CGV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 할 수 있다.
[사진 = NEW]-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