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건설은 부산 남구 우암동 일원에서 공급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가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
남구는 현재 27개의 정비사업(약3만5000여가구)이 진행중이며, 특히 우룡산공원을 둘러싼 우암·대연 재개발 지구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를 포함한 사업이 완료되면 약 1만2000여 가구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두산건설은 부산 남구 우암동 일원에서 공급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가 '완판' 대열에 합류했다. 이 단지는 총 3048가구 대단지 아파트로, 분양 3개월여만에 2033가구 전량 계약이 완료됐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특허를 획득한 수건 살균기가 부착된 욕실 플랩장과 디자인등록이 완료된 신발장 하부 ‘센서LED 조명’ 살균기 설치로 차별화했다. 여기에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적용된 월패드, 유리난간, 태양광 발전시스템과 페트병을 재활용한 친환경 리사이클 가구용 필름을 사용했다.
두산건설은 영남에서 초대형 단지를 잇따라 성공적인 분양을 마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김해시에서 3764가구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앤프라우’와 양산시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양산’(1368가구)을 비롯해 부산에서 ‘두산위브더제니스 하버시티’ 2385세대와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사하’(1643가구)을 성공 분양했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조합과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선착순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계약도 빠르게 완료됐다”며 “부산 속 ‘위브(We’ve)' 명성을 이어가고, 고객이 보여준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도록 책임과 최선을 다해 시공하겠다”라고 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는 우암2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지하 5층~지상 최고 34층, 29개동, 전용면적 59~84m², 총 3048가구 규모로 거듭난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산 남구는 다수의 정비사업이 진행되면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남구는 현재 27개의 정비사업(약3만5000여가구)이 진행중이며, 특히 우룡산공원을 둘러싼 우암·대연 재개발 지구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오션시티’를 포함한 사업이 완료되면 약 1만2000여 가구 신흥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이다.
nature68@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0억원에 옥수동 빌딩 매입한 이병헌, 월 임대수입만 8500만원
- ‘미션임파서블’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300만 돌파 눈앞
- “한국 힘들어” 멕시코 간 20대女, 남미서 ‘2400만명 인플루언서’ 역전
- “연예인 뺨친다” 호기심만 자극하더니…순식간에 사라졌다?
- 손석구 ‘가짜 연기’ 논란에 “남명렬에 손편지 사과했다”
- '불륜 인정' 히로스에 료코, 결국 두번째 이혼
- 임영웅 ‘31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 '의사보다 유튜버가 낫네'…조민, 2시간만에 970만원 벌었다
- “미혼이 더 열정적, 결혼하지 마세요”·소송에 암 걸려 사망도…학부모 ‘악성 민원’, 사례
- 송지효, 데뷔 비화… "압구정서 알바하다 일주일만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