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별사랑, 고양시 지방세 유공자 표창
안병길 기자 2023. 7. 24. 14:40
가수 별사랑이 고양시 지방세 유공자 표창을 수상했다.
소속사 팔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별사랑은 지난 17일 고양시청 문예회관에서 개최된 제1회 지방세 유공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방세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이날 성실납세자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지방세 유공자의 날 기념식에서 별사랑은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각종 법인 부문 업체들과 개인 부문 등 총 18인 내에 포함돼 지방세 유공자의 영광을 안았다.
별사랑은 “지방세 유공자 표창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로서 긍정적인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별사랑은 표창 수여식 단체 사진과 더불어 고양시 지방세 홍보대사 강태풍과의 투샷, 밝은 미소로 단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전신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데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서 탁월한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TOP6에 등극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 새 싱글 ‘장꾸미’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퐁당퐁당’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각종 무대 및 행사,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