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팬카페 회원들, 수해 성금 2천 2백만원 기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해성의 팬들이 전국 호우 피해 극복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진해성 팬카페 '해성사랑' 회원들이 수해 이웃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성금 2천 228만 7천 원을 맡겨왔다고 7월 24일 밝혔다.
해성사랑 관계자는 "호우 피해를 당한 분들 모두가 우리의 이웃이라는 생각에 모금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조금이나마 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가수와 팬들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진해성의 팬들이 전국 호우 피해 극복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진해성 팬카페 ‘해성사랑’ 회원들이 수해 이웃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성금 2천 228만 7천 원을 맡겨왔다고 7월 24일 밝혔다.
지난 4일간 팬카페 차원에서 진행한 이번 긴급 모금에 팬 500명이 참여했다. 해성사랑은 지난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이 발생했을 때도 회원들의 참여로 1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해성사랑 관계자는 “호우 피해를 당한 분들 모두가 우리의 이웃이라는 생각에 모금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조금이나마 극복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가수와 팬들의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지난 튀르키예·시리아 지진에 이어,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어려움에 놓인 이웃들을 돕는 진해성 팬분들께 감사하다”라며 “희망브리지는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사진=희망브리지)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10억 이상→전재산 탕진” 추성훈 은지원 김종민 어떤 사기 당했나(사당귀)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30억 빚 파산’ 윤정수, 전세금 5억 걸고 또 사업 욕심‥김숙 “정신 못 차려”(당나귀 귀)
-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