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리는 피곤하다, 전 남친 구속에 또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 A씨와 B씨가 구속됐다.
서울남부지법 유환우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최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와 자본시장법 위반, 업무방해 등 혐의를 받는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 A씨와 B씨에 대한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A씨 구속에 카라 박규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A씨가 자본시장법 위반, 사기 혐의 등으로 수사 받는 과정에서 박규리도 참고인 조사를 받아야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 A씨와 B씨가 구속됐다.
서울남부지법 유환우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최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와 자본시장법 위반, 업무방해 등 혐의를 받는 피카프로젝트 공동대표 A씨와 B씨에 대한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A씨 등은 투자할 미술품을 제대로 확보하지 않은 채 투자자를 속이고 허위 사실로 홍보해 투자자를 끌어모은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은 또 A씨가 발행한 코인 거래 관련 정보 중 일부가 허위라고 보고 있다. A씨가 포함된 코인 발행사 측이 이 같은 허위 정보를 일부러 유포해 시세를 조작했다고 의심한 것.
A씨 구속에 카라 박규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A씨는 박규리 전 남자친구. 박규리는 문제가 된 코인을 보유했다가 판매했으며 해당 코인회사 갤러리 큐레이터이자 최고홍보책임자로도 근무한 바 있다.
A씨가 자본시장법 위반, 사기 혐의 등으로 수사 받는 과정에서 박규리도 참고인 조사를 받아야 했다. 특별한 혐의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규리는 앞서 A씨의 사고에 지속적으로 언급되는 것에 대해 "헤어진 지가 언젠데"라며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10억 이상→전재산 탕진” 추성훈 은지원 김종민 어떤 사기 당했나(사당귀)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30억 빚 파산’ 윤정수, 전세금 5억 걸고 또 사업 욕심‥김숙 “정신 못 차려”(당나귀 귀)
-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