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곳에 가야할 이유’ 캐나다관광청-대한항공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대한항공과 함께 캐나다의 가을과 겨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내 안을 채우는 캐나다 여행'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이영숙 대표는 "광활한 땅과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인 캐나다는 계절별, 지역별로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닌 꿈의 여행지" 라고 전하며 "캐나다로의 가을 단풍여행과 겨울 오로라 여행 외에도 이 시즌에 캐나다를 여행할 이유가 정말 많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왜 캐나다를 다녀온 여행자들이 한결같이 다시 가고 싶어 하는지, 가을/겨울에 떠나는 캐나다여행의 매력이 무엇인지 더 많은 이들에게 공유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대한항공과 함께 캐나다의 가을과 겨울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내 안을 채우는 캐나다 여행’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캐나다 여행을 아직 다녀오지 않았다면 가을·겨울에 캐나다를 여행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가을·겨울 시즌에 캐나다 여행을 다녀왔다면 이 시즌에 다시 캐나다로 떠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인천-캐나다 구간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1매(1명), 스타벅스 카페 라떼T 1매(1000명)를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7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이영숙 대표는 “광활한 땅과 삼면이 바다에 둘러싸인 캐나다는 계절별, 지역별로 다른 독특한 매력을 지닌 꿈의 여행지” 라고 전하며 “캐나다로의 가을 단풍여행과 겨울 오로라 여행 외에도 이 시즌에 캐나다를 여행할 이유가 정말 많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왜 캐나다를 다녀온 여행자들이 한결같이 다시 가고 싶어 하는지, 가을/겨울에 떠나는 캐나다여행의 매력이 무엇인지 더 많은 이들에게 공유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0억원에 옥수동 빌딩 매입한 이병헌, 월 임대수입만 8500만원
- ‘미션임파서블’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300만 돌파 눈앞
- “한국 힘들어” 멕시코 간 20대女, 남미서 ‘2400만명 인플루언서’ 역전
- “연예인 뺨친다” 호기심만 자극하더니…순식간에 사라졌다?
- 손석구 ‘가짜 연기’ 논란에 “남명렬에 손편지 사과했다”
- '불륜 인정' 히로스에 료코, 결국 두번째 이혼
- 임영웅 ‘31개월 연속’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 '의사보다 유튜버가 낫네'…조민, 2시간만에 970만원 벌었다
- “미혼이 더 열정적, 결혼하지 마세요”·소송에 암 걸려 사망도…학부모 ‘악성 민원’, 사례
- 송지효, 데뷔 비화… "압구정서 알바하다 일주일만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