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부른다…오늘(2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란이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를 부른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이 발매된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은 오늘(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이 발매된다.
이번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은 사랑이 끝난 후에도 상대방을 잊지 못하고 한없이 그리워하는 마음을 풀어낸 팝 발라드곡이다.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 못다 한 그 말들 모두 다 할 거야/가끔씩 내 생각이 나면 못 이긴 척 나에게 찾아오겠니’처럼 애절한 무드의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
이번 곡은 인기 작품들의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합세해 ‘믿고 듣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란의 마음을 적시는 촉촉한 보이스와 섬세한 가창력이 세련되고 풍부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란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 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과 그의 앞에 나타난 의외의 인물들의 이야기. 세련미 넘치는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널 다시 만날 수 있다면’은 오늘(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부부관계 도중 문 벌컥…선 넘는 장모의 만행 ‘경악’ (고소한 남녀)
- 옥주현, 유리창에 박은 눈 근황 “재생 치료 중” [DA★]
- 박주미♥돌쇠 김민준, 뜨거웠던 합방…격정 멜로 본격 시동 (아씨 두리안) [TV종합]
- 김용명 “‘김준호♥’ 김지민과 여보라고 부르는 사이” (고소한 남녀)
- 김태석♥백지윤, 폭탄 발언에 표정 관리 불가→파국 위기 (‘2억9천’)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