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고3 아들 둔 엄마 연기는 처음, 인간애에 끌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효주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고3 아들을 둔 엄마를 연기한다.
24일 패션 잡지 더블유 코리아는 디즈니+ '무빙' 한효주의 화보를 공개했다.
한효주는 '무빙'에서 초인적인 오감 능력을 지녀 비밀 요원으로 활약하던 젊은 시절부터 고3 아들을 둔 엄마의 모습까지 한 작품 속에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무빙'은 8월 9일 디즈니+에서 공개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한효주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고3 아들을 둔 엄마를 연기한다.
24일 패션 잡지 더블유 코리아는 디즈니+ '무빙' 한효주의 화보를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한효주는 이 작품에서 초인적인 오감 능력을 지닌 요원 이미현을 연기했다.
한효주는 '무빙'에서 초인적인 오감 능력을 지녀 비밀 요원으로 활약하던 젊은 시절부터 고3 아들을 둔 엄마의 모습까지 한 작품 속에서도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강렬한 의상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화보 촬영을 마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드라마 '동이'에서 엄마를 연기했던 적이 있지만 이번엔 고3 아들을 둔 40대를 연기해야 했다"면서 "아들 '봉석'을 연기한 배우 이정하에게 "앞으로 계속 엄마라 불러라고 했다"고 전했다.
개인에게는 도전이라 할 수 있는 이번 작품과 캐릭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강풀 작가님이 그리는 특유의 투박한 정서, 인간애가 오히려 더 끌렸다. 시나리오를 읽는 내내 '잘 만들어지면 어떨까' 머릿속에 그렸다"고 답했다.
'무빙'은 8월 9일 디즈니+에서 공개 된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선영, '골때녀' 경기 중 신봉선 협박?…'강심장리그'서 소문의 진실 밝힌다
- 더기버스 안성일, 중앙대 출신 아니었다...'학력 위조 의혹 인정'
-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불륜 의혹'에 "우효광 가짜였구나 오해할까 봐 두려웠다" 솔직 고
- '마약' 남태현 "재활센터에 입소...호기심 모든 걸 앗아갈 수 있다"
- "참는 게 능사 아냐"...손승연, 피프티피프티 닮은꼴 지적에 '발끈'
- "내가 잘 지킬게"...스윙스, 두차례 음주운전 노엘 영입 '비난'
- 이병헌, 240억 원에 매입한 옥수동 빌딩…월 임대료만 8500만 원
- 탕웨이, 딸 썸머X남편 김태용 감독과 함께한 한국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