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김새롬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다” 재혼 언급(쉬는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채아와 김새롬이 '쉬는부부'를 통해 남편과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바뀌었다고 고백한다.
7월 24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6회에서는 한채아와 김새롬이 또 한 번 쉬는 부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솔직한 발언을 전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한채아와 김새롬이 ‘쉬는부부’를 통해 남편과 결혼에 대한 가치관이 바뀌었다고 고백한다.
7월 24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6회에서는 한채아와 김새롬이 또 한 번 쉬는 부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솔직한 발언을 전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한채아는 ‘쉬는부부’를 시청하며 자신의 부부 생활 역시 많이 바뀌었다며 “예전엔 각방을 쓰거나 부부싸움을 하면 내 탓 아닌 상대방 탓, 상황 탓을 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상대방 마음을 생각하게 됐다”고 말해 공감을 불렀다.
특히 김새롬은 “저도 진지하게 이야기해 보자면...”이라고 조심스레 운을 떼더니 “‘쉬는부부’를 하면서,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는데?라는 생각이 들더라”는 깜짝 재혼 언급을 꺼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그런가하면 이날 김새롬은 애정 표현에 서툰 남편의 이야기를 지켜본 후 “솔로일 때 외로움을 느끼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커플일 때 외로우면 세상 모든 게 툭 꺼지는 느낌이다”라고 대한민국 ‘쉬는부부’들 모두의 공감을 부르는 리액션을 전했던 터. 하지만 이를 들은 신동엽이 “옛날 생각하지 마요”라는 뼈 있는 팩폭을 날렸고, 이에 김새롬이 쇼파 뒤로 그대로 쓰러지는 모습을 보이면서 보는 이의 배꼽을 잡게 했다.
제작진은 “한채아와 김새롬 뿐 아니라 ‘쉬는부부’들이 깊고 긴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화해해가는 일련의 모습들을 보며, 자신들의 부부 생활 역시 돌아보고 있다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거침없는 관계 회복 솔루션을 함께하며 변화해나갈 쉬는부부들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사진='쉬는부부'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10억 이상→전재산 탕진” 추성훈 은지원 김종민 어떤 사기 당했나(사당귀)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30억 빚 파산’ 윤정수, 전세금 5억 걸고 또 사업 욕심‥김숙 “정신 못 차려”(당나귀 귀)
-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