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흡연모드 보강한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은 사용 편의성 관점에서 고민하고 자사 혁신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역량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에서 톱티어 리더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한 임팩트 '클래식 모드', 예열시간 줄인 '캐주얼 모드' 적용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3가지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에서 제공하는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를 선사하는 ‘클래식 모드’,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를 더했다.
여기에 ‘일시 정지’ 기능을 새롭게 추가돼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디자인 역시 일체형의 심플하고 세련된 ‘릴 하이브리드’의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외관에는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부여하고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베젤이 전체를 관통하는 형태로 통일감을 살리는 변화도 줬다. 이외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선명하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하게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및 고속충전 기능 등은 그대로 유지됐으며 편리한 스틱 제거와 불필요한 기기 청소 등 장점들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날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 매장과 전용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이중 릴 미니멀리움 부산점은 오는 2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다음달 23일부터 서울·부산·인천·광주·대구·대전·울산·세종시와 경기도 일부 지역의 편의점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색상은 ‘지알로 옐로우’, ‘카민 레드’,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의 총 4가지로 출시되며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 색상은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8만8000원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이번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은 사용 편의성 관점에서 고민하고 자사 혁신기술을 결합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과학적 역량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에서 톱티어 리더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롯데마트는 고급 백화점이죠"…'기회의 땅' 베트남 가보니[르포]
- 앞좌석에 맨발 ‘툭’ 영화관 무개념男…촬영하니 욕설
- “엘베서 딸 비명 울렸는데”…뇌출혈 초등생, 2주만에 숨져
- 여친 주먹에 남친 니킥...車에서 난투극 벌인 연인 최후
- "신림동 살인범과 정유정 데칼코마니…과잉살상·태연함 보여"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또 가게 앞 ‘대변 테러’...“연속 이틀째 당했습니다”
- SSBN 출항 3일 만에 또 美 핵잠수함 '아나폴리스함' 제주 입항
- '농구황제' 조던, 샬럿 호네츠 구단주서 물러난다...13년 집권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