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바른 걸음걸이 체험·부산신발 판매홍보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부산광역시청 1층 로비에서 '바른 걸음걸이 체험 및 부산신발 판매 홍보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의 바른 걷기 문화를 활성화하고 부산 소재 신발기업의 판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경덕 부산광역시 미래산업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른 걷기 문화 확산과 함께 부산 신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부산 신발기업이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부산광역시청 1층 로비에서 ‘바른 걸음걸이 체험 및 부산신발 판매 홍보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시민의 바른 걷기 문화를 활성화하고 부산 소재 신발기업의 판로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바른 걸음걸이 체험 ▲부산신발 판매홍보전 ▲부산 브랜드 품평과 입점 상담회로 구성된다.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바른 걸음걸이 체험은 장비를 활용한 걷기 체험을 한 뒤 개인별 맟춤형 보행분석 결과를 알려준다.
신발 판매홍보전은 부산 소재 신발 기업과 소상공인 등 14개사를 선정해 우수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 브랜드 품평 및 입점상담회에서는 국내 신발유통 플랫폼 바이어와 MD(상품기획자)를 초대해 부산 신발의 신기술을 소개하는 등 신규 판로 확대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경덕 부산광역시 미래산업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바른 걷기 문화 확산과 함께 부산 신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부산 신발기업이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