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폐광지역 투어 ‘정태영삼 여행 버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강원 남부 폐광지역 정선, 태백, 영월, 삼척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정태영삼 여행 버스'를 운영한다.
하이원리조트는 폐광지역 연계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부터 '정태영삼 여행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을 찾는 고객들의 편의와 폐광지역 활성화를 위해 여행 셔틀을 운영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정태영삼 버스를 이용해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원리조트는 폐광지역 연계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부터 ‘정태영삼 여행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정태영삼 여행 버스’는 여름방학을 맞아 22일 삼척과 태백 노선 운행을 시작했고, 8월17일부터는 정선과 영월 노선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정선코스는 전통 5일장과 강원도 무형문화재1호인 정선아리랑을 재해석한 뮤지컬 ‘아리아라리’를 즐길 수 있고, 태백코스는 황지연못의 야경과 야시장을 경유한다. 영월코스는 영월관광센터 미디어 체험이 가능하다. 삼척코스에서는 탁 트인 백사장을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1인당 6000원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만족을 위해 코스별 지역 가맹업소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지역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탑승예약 및 코스별 세부일정은 출발 2일 전까지 ‘정태영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을 찾는 고객들의 편의와 폐광지역 활성화를 위해 여행 셔틀을 운영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정태영삼 버스를 이용해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유리창에 박은 눈 근황 “재생 치료 중” [DA★]
- ‘워터밤 핫걸’ 권은비, 이번엔 청순이다
- 박주미♥돌쇠 김민준, 뜨거웠던 합방…격정 멜로 본격 시동 (아씨 두리안) [TV종합]
- 김용명 “‘김준호♥’ 김지민과 여보라고 부르는 사이” (고소한 남녀)
- 김태석♥백지윤, 폭탄 발언에 표정 관리 불가→파국 위기 (‘2억9천’) [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