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 개설…온라인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공식 홈페이지에 '교원투어라이프' 전용관을 열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교원투어라이프'는 지난 3월 여행이지와 교원라이프가 공동 기획, 출시한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전용관에서는 여행이지의 여행상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계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상담 및 계약할 수 있어 여행 비용 부담은 덜면서 경조사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원투어라이프’는 지난 3월 여행이지와 교원라이프가 공동 기획, 출시한 여행·라이프케어 서비스 결합상품이다. 전용관에서는 여행이지의 여행상품과 교원라이프의 라이프케어 서비스 상품을 연계한 상품을 온라인에서 상담 및 계약할 수 있어 여행 비용 부담은 덜면서 경조사도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여행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포인트)를 지원한다. 상품은 교원투어라이프 399(월 납입금 3만9900원×100회)’와 ‘교원투어라이프 599(월 납입금 5만9900원×100회)’로 구성됐으며, 각 65만원 또는 115만원 캐시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지급받은 캐시는 여행이지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은 상조, 교육, 어학연수, 웨딩, 장례 등 여러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하지 않으면 만기 시 납입금을 환급받을 수 있고, 받은 캐시는 여행이지의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각 사업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계열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사업 간 시너지를 높이며 여행이지에서만 가능한 여행 경험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롯데마트는 고급 백화점이죠"…'기회의 땅' 베트남 가보니[르포]
- 앞좌석에 맨발 ‘툭’ 영화관 무개념男…촬영하니 욕설
- “엘베서 딸 비명 울렸는데”…뇌출혈 초등생, 2주만에 숨져
- 여친 주먹에 남친 니킥...車에서 난투극 벌인 연인 최후
- "신림동 살인범과 정유정 데칼코마니…과잉살상·태연함 보여"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또 가게 앞 ‘대변 테러’...“연속 이틀째 당했습니다”
- SSBN 출항 3일 만에 또 美 핵잠수함 '아나폴리스함' 제주 입항
- '농구황제' 조던, 샬럿 호네츠 구단주서 물러난다...13년 집권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