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문'. 155개국 선판매→해외 동시기 개봉 '속속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5개국에 선판매된 영화 '더 문'이 해외 개봉 일정을 속속 확정했다.
도경수 설경구 김희애가 손잡은 김용화 감독 신작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
이같은 기대감에 힘입어 전세계 개봉을 속속 확정한 '더 문'은 올여름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인 영화 체험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155개국에 선판매된 영화 '더 문'이 해외 개봉 일정을 속속 확정했다.
도경수 설경구 김희애가 손잡은 김용화 감독 신작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의 사투를 그린 영화. 북미, 필리핀, 호주, 독일, 스페인 등 전 세계 155개국에 선판매되는 성과를 달성한 데에 이어 싱가포르와 필리핀에서 8월 9일 개봉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동시기 개봉을 확정했다.
'더 문'은 같은 달 10일 말레이시아, 17일 호주, 뉴질랜드, 18일 미국, 캐나다, 대만, 26일 태국에서 개봉하며, 이후 홍콩, 마카오 등의 타 국가에서도 개봉이 이어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더 문' 메인 예고편은 하이퍼리얼리즘으로 구현된 달의 경이로운 모습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드라마틱한 여정을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같은 기대감에 힘입어 전세계 개봉을 속속 확정한 '더 문'은 올여름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압도적인 영화 체험을 예고한다.
'더 문' 해외배급 담당자는 “(글로벌 관객들에게도 충분히 소구할 만한) 높은 기술력을 구현한 영화인 만큼, 국내와 유사 시기에 해외에서 극장 개봉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쌍천만 시리즈 '신과 함께'의 김용화 감독이 선보이는 첫 우주 프로젝트로 대한민국 최초의 유인 달 탐사를 소재로 한 우주 생존 드라마 '더 문'은 오는 8월 2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