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서머송으로 청량한 컴백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믿고 듣는 서머 송으로 컴백한다.
오마이걸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했던 정규 2집 'Real Lov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신보로, 무더워진 여름 속 더욱 빛을 발하는 오마이걸의 눈부신 '골든 타임'을 담은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했던 정규 2집 ‘Real Lov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신보로, 무더워진 여름 속 더욱 빛을 발하는 오마이걸의 눈부신 ‘골든 타임’을 담은 앨범이다. 항상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만큼, 한층 더 짙어진 오마이걸만의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마이걸은 특유의 맑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이번 여름 컴백에 대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동안 티저 콘텐츠들을 통해 선보였던 싱그럽고 청량한 무드부터 좀비, 호러 등의 이색적인 콘셉트까지, ‘여름’ 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요소들을 가득 담은 앨범을 예고해 올여름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은 물론,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Celebrate’, ‘내 Type’, ‘Dirty Laundry’, ‘Paradise’, ‘미라클 (Miracle)’ 등 오마이걸만의 여름 감성을 다채롭게 풀어낸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유리창에 박은 눈 근황 “재생 치료 중” [DA★]
- ‘워터밤 핫걸’ 권은비, 이번엔 청순이다
- 박주미♥돌쇠 김민준, 뜨거웠던 합방…격정 멜로 본격 시동 (아씨 두리안) [TV종합]
- 김용명 “‘김준호♥’ 김지민과 여보라고 부르는 사이” (고소한 남녀)
- 김태석♥백지윤, 폭탄 발언에 표정 관리 불가→파국 위기 (‘2억9천’) [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