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만에 김동률이 온다…10월 KSPO돔에서 6회 단독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동률이 오는 10월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에 따르면 김동률은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2주간(6회)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3 김동률 콘서트 '멜로디'를 개최한다.
김동률의 콘서트는 지난 2019년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19 김동률 콘서트 '오래된 노래' 이후 4년만이다.
김동률은 지난 5월 4년만에 신곡 '황금가면'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가수 김동률이 오는 10월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김동률 소속사 뮤직팜에 따르면 김동률은 10월 7일부터 15일까지 2주간(6회)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3 김동률 콘서트 ‘멜로디’를 개최한다.
김동률의 콘서트는 지난 2019년 11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19 김동률 콘서트 ‘오래된 노래’ 이후 4년만이다. 당시 ‘빛과 소리의 향연’이라는 찬사를 받은 공연은 2만 4000여 관객이 관람하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 김동률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무대에서 오랜만에 불러보고 싶은 노래, 그리고 여러분이 다시 듣고 싶을 것 같은 노래들로 채워볼까 한다. 아마 역대급으로 대중적인 셋리스트가 되지 않을까”라고 공연 소식을 전했다.
김동률은 지난 5월 4년만에 신곡 ‘황금가면’을 발표했다. 기존 곡들과는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하며 주목을 받았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
- “여성 무릎 위 앉혀” 불륜설 정면돌파 추자현·우효광…시청자 불쾌함만 커졌다, 왜? [SS초점]
- “정말 억울한 사람”vs“월에 1000만 원씩 받아” 하나경 VS A씨 상반된 주장 살펴보니
- 어랏? 이강인이 안보인다…“부상 크지 않을 것”이라 했지만, ‘햄스트링 부상’으로 일본 첫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탈한국’→멕시코로 이주한 30대 여성, 2400만 인플루언서로 변신 화제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