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8월 16일 컴백 확정…더 막강해진 '틴프레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가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는 오는 8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틴프레시'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24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는 오는 8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채널을 통해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오렌지색 배경 위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무드의 앨범명 '틴프레시' 타이포그래피가 담겼다. 여기에 '커밍순'이라는 글귀가 조화를 이루며 곧 다가올 스테이씨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틴프레시'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밝고 청량한 매력의 '테디 베어'로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을 장악했던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테이씨표 틴프레시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번 '테디 베어' 앨범이 포도맛 탄산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틴프레시'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