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부산’ 비비, 시선 강탈…‘탈아시안급’ 대문자 S라인 제대로 美쳤다

권준영 2023. 7. 24.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워터밤(WATERBOMB) 서울 2022'에서 '탈아시안급' 대문자 S라인을 선보여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가수 비비가 올해도 출격 준비를 끝마쳤다.

오는 29일 열릴 예정인 '워터밤 부산'에서다.

당시 워터밤 축제에서 비비는 '쉬가릿' 무대를 하다 흥에 겨웠는지 입고 있던 상의를 벗어버리고 비키니만 입은 채 19금 퍼포먼스를 펼쳐 좌중의 시선을 강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비비. <유튜브 'BIBI__ONLY'>
가수 비비. <유튜브 'BIBI__ONLY'>
가수 비비. <유튜브 'BIBI__ONLY'>

지난해 '워터밤(WATERBOMB) 서울 2022'에서 '탈아시안급' 대문자 S라인을 선보여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가수 비비가 올해도 출격 준비를 끝마쳤다. 오는 29일 열릴 예정인 '워터밤 부산'에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 페스티벌 '워터밤 부산 2023'은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결합된 행사다.

24일 연예계 및 관련업계 등에 따르면, 워터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 부산 2023'은 29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부산광역시 기장군 오시리아 쇼플렉스 특설무대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국내 주요 대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부산을 포함해 △서울 △인천 △수원 △대구 등에서 열리는 투어 뮤직 페스티벌로 폭발적인 음악과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퍼포먼스의 무대가 결합돼 독특하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특히 이번 부산 공연에서는 인기 아티스트인 박재범, 지코, 사이먼 도미닉, 제시, 청하, 비비 등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됐다. 이른바 '흠뻑쇼'가 진행돼 관객과 가수 모두 흠뻑 젖을 예정이라고 한다.

지난해 여름,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 비비가 올해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줄기 많은 이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당시 워터밤 축제에서 비비는 '쉬가릿' 무대를 하다 흥에 겨웠는지 입고 있던 상의를 벗어버리고 비키니만 입은 채 19금 퍼포먼스를 펼쳐 좌중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대표곡인 '파도'를 부르던 중 가슴을 쓸어내리는 섹시한 안무를 가감없이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엄청난 환호를 이끌어냈다.

비비는 좌중의 폭발적인 반응에 신이 났는지 무릎을 꿇고 치명적인 웨이브를 춰 또 한 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여기에 남다른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무대 위에서 '넘사벽'(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랩을 쏟아내 모든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당시 무대에서 비비는 대표곡인 '쉬가릿'과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를 비롯해 '더 위크엔드', '비누', '배드 새드 앤드 매드', '인생은 나쁜X' 등 총 6곡의 무대를 흔들림 없이 끝마쳤다.권준영기자 kjykj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