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덱스-빠니보틀, 인도서 교통사고→코끼리 등장...'다사다난'(태계일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덱스-빠니보틀이 인도 여행 중 몸이 흔들릴 정도의 교통사고를 당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7회에서는 암리차르에서 마지막 여행지 '레'로 향하는 인도 3형제의 여정이 공개됐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기안84-덱스-빠니보틀이 인도 여행 중 몸이 흔들릴 정도의 교통사고를 당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7회에서는 암리차르에서 마지막 여행지 '레'로 향하는 인도 3형제의 여정이 공개됐다.
인도 삼형제는 암리차르의 황금 사원에서 무료 식사를 하고 본격적인 자원봉사에 나섰다. 이들은 설거지부터 '짜파티' 만들기까지, 진심을 다해 일을 도왔고 현지 자원봉사자들과 하나됐다. 특히 설거지 중 날아드는 접시를 마주했던 기안84는 스스로 '설거지계 UDT'가 됐다며 자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인도와 파키스탄의 국경 '와가보더'에서 열리는 국기 하강식을 보고 다시 숙소로 돌아오는 여정은 그야말로 예측불가 그 자체였다. 국기 하강식 현장의 열정과 에너지에 인도 삼형제는 현지인들 보다 더 흥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철문을 사이에 두고 마주선 두 나라의 모습은 이색적이면서도 낯설지 않은 묘한 감동을 선사했다.
'와가보더'에서 숙소를 돌아오는 중에는 택시가 중앙분리석과 충돌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앞바퀴가 중앙분리석 위에 올라가 도로 위에서 난감해하던 중 인도 현지인들이 하나둘 다가와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기안84는 신기한 게 너도나도 갑자기 와서 도와주고 정리하더라. 그런 것들이 인상 깊었다"라고 전했고, 빠니보틀은 "사람 냄새 그윽하게 나는 인도, 내가 알던 그 인도라서 너무 좋았다"라며 당시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기안84는 혼란한 도로 위 교통 정리를 하며 남미 여행에서 이루지 못한 버킷리스트를 이뤘다.
이어 찾은 과일 가게 앞에서는 거대한 코끼리와 마주쳤다. 인도 삼형제는 코끼리에게 산 과일을 아낌없이 건넸고 귀여운 코끼리의 반응에 행복해했다. 기안84는 "정말 믿을 수 없는 하루다.. 이상한 꿈을 꾸는 것 같았다"며 다사다난했던 하루의 소감을 전했다. 숙소에 돌아온 이후에는 바지가 터진 덱스, 어둠 속에서 동생들이 깰까 눈치를 보며 식사를 하는 '기생84' 기안84의 모습도 이어져 폭소를 안겼다.
이번 방송에서 인도 여행의 마지막 여정지도 공개됐다. 앞서 대자연을 만끽해 보고 싶다고 했던 막내 덱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거대한 히말라야 산맥을 품은 라다크의 '레(Leh)'로 향했다. 믿을 수 없는 자연 풍광과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모습, 또한 마치 해외 다큐의 한 장면을 연상케 만드는 인도 삼형제의 인터뷰 비주얼은 '레'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기안84는 놀라워하는 스튜디오 멤버들에게 "뒤쪽은 또 달라요. 몇 개의 나라를 갔다 온 것 같아요"라며 이후 여정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다음 주 예고에는 '레'에서 보낸 인도 삼형제의 모습과 홀로 남겨진 기안84가 현지에서 새로운 친구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량함+호러?...오마이걸, 1년 4개월 만에 컴백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있지(ITZY), 신보 수록곡 MV 선공개
- 韓에서는 '뉴진스vs뉴진스'...스포티파이 전곡 진입으로 美 빌보드 '청신호'
- 장원삼-선성권, 충암고 2차전서 '최강 몬스터즈' 마운드 오르나(최강야구)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손석구, '뉴스룸'서 '가짜 연기' 해명 "남명렬에게 손 편지...곧 연극 보러 오실 것" - MHN스포츠 / MH
- 세븐틴-캐럿, 13개월 못 본 한 풀었다...폭염 주의보+25곡 '막차 주의보'(종합) - MHN스포츠 / MHN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