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맨체스터 시티 FC 방한 기념 '푸마 시티'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맨체스터 시티 FC 콘셉트의 '푸마 시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푸마 시티' 팝업 스토어는 푸마와 2019년부터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맨시티의 2022~2023 시즌 유럽 축구 트레블(3관왕) 달성 및 방한을 기념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잭 그릴리쉬·에데르송 모라에스 등 방문
한정판 ‘스페셜 폰트 저지’ 판매 등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오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맨체스터 시티 FC 콘셉트의 ‘푸마 시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전 세계에서 트로피 투어를 진행 중인 맨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및 FA컵 트로피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 맨시티의 정체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역대 푸마 공식 맨시티 유니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된다.
29일에는 잭 그릴리쉬, 에데르송 모라에스, 마누엘 아칸지 등 맨시티의 대표 선수들과 맨체스터 시티 FC 위민 소속 라이아 알레익산드리, 그리고 맨체스터 시티 FC U-23팀인 EDS의 유망주인 오스카르 보브로 구성된 선수단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푸마는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한국 축구 팬들과 소비자를 위해 축구 크리에이터 모임 CFC와 개발한 폰트가 마킹된 ‘스페셜 폰트 저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맨시티 공식 홈 저지에 한글의 아름다움, 태극 문양에서 얻은 영감과 붓글씨의 질감을 살려 한국의 정체성을 담은 스페셜 폰트를 적용해 특별한 소장 가치를 더했다. 팝업 스토어에서 첫 공개되는 ‘스페셜 폰트 저지’는 오는 30일 열리는 맨체스터 시티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친선경기 현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맨시티 선수들 역시 직접 착용하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맨시티 트로피 전시 일정 및 관람 방법 등 팝업 스토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푸마는 푸마 앰버서더 자격으로 방한하는 스페인 국가대표 출신이자 맨시티 FC 위민 소속 ‘라이아 알레익산드리’ 및 맨시티 코치진과 함께 국내 여자 축구 꿈나무를 위한 ‘유소녀 축구 교실’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국내 여성 축구 문화 저변 확대 및 미래 여성 축구 인재 양성에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는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국내 축구 팬들을 만나고 트레블 달성이라는 역사적 성과를 함께 기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팬들이 푸마 시티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푸마와 맨체스터 시티의 특별한 파트너십 및 푸마의 축구 헤리티지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탁기 갑자기 ‘펑’…소비자원 “제조사에 해명 요청할 것”
- 스터디카페 무인 운영 어떻게 생각하세요? [하이니티]
- 조민, 고려대도 입학 취소 확정...소송 정식 취하
- 김민재, 4만5000명 환호 받으며…바이에른 뮌헨 팬들과 ‘첫 인사’
- 앞좌석에 맨발 ‘툭’ 영화관 무개념男…촬영하니 욕설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엘베서 딸 비명 울렸는데”…뇌출혈 초등생, 2주만에 숨져
- 몰디브 관광객, 100만명 돌파…전년 대비 한 달 빨라
- 몬스타엑스 주헌, 오늘 현역 입대… "더 단단해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