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탑스타’, 최애스타 1주차 1위는 엑소-안성훈-판타지보이즈-윤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트로트 가수 안성훈, 신인그룹 판타지보이즈, 가수 윤하가 K탑스타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엑소, 안성훈, 판타지보이즈, 윤하는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 지난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인기투표에서 첫 주차 1위를 차지했다.
가장 치열한 접전을 벌였던 트로트 최애 스타에는 안성훈이 1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트로트 가수 안성훈, 신인그룹 판타지보이즈, 가수 윤하가 K탑스타 최애스타 인기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엑소, 안성훈, 판타지보이즈, 윤하는 스타들의 이모저모를 담은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서 지난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인기투표에서 첫 주차 1위를 차지했다.
가장 치열한 접전을 벌였던 트로트 최애 스타에는 안성훈이 1위에 랭크됐다. 안성훈은 무려 53%가 넘는 지지를 받으며 새로운 트로트 스타로 떠올랐다.
2위에는 김호중, 3위는 임영웅, 4위는 송가인, 5위는 강혜연 순이었다. 뒤를 이어 이찬원, 영탁, 설하윤, 홍진영, 영기가 이름을 올렸다.
그룹 부문에는 최근 컴백한 엑소가 1위에 랭크됐다. 엑소는 31%의 득표율을 얻어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그룹으로 당당히 자리했다.
블랙핑크가 2위, 르세라핌이 3위, 뉴진스가 4위, 방탄소년단이 5위를 차지했다. 이후 아이브, 스트레이키즈, 오마이걸, 있지, 트와이스가 그 뒤를 쫓아가고 있다.
New 스타 최애 스타는 판타지보이즈가 무려 59%라는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 독주 중이다.
이어 2위에 제로베이스원, 3위에 &TEAM, 4위에 보이넥스트도어, 5위에 싸이커스, 루네이트가 동률로 이름을 올렸다. 이어 더윈드, 키스오브라이프, 김소연, 미미로즈가 10위권에 등록됐다.
솔로가수 부문에는 가수 윤하가 21%의 득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2위는 블랙핑크 로제, 3위는 블랙핑크 리사, 4위는 블랙핑크 지수, 5위는 블랙핑크 제니가 오르며 블랙핑크는 그룹은 물론 개개인으로도 막강한 파워를 자랑했다.
이후 이효리, 강다니엘, 아이유, 방탄소년단 정국, 트와이스 나연이 차례로 대중들의 선택을 받으며 10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K탑스타 인기투표는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4주간 진행되며, K탑스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각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KTOPSTAR’를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부여하는 별을 받아 ‘최애 스타’에 선사하면 된다.
랭킹 1~3위로 선정되는 가수에게는 강남권 옥외 광고를 비롯해 지하철 전광판, 각 광역시, 도의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 축하 광고가 게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이, 치명적 S라인+시원 각선미…도발적 매력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주헌 입대, 오늘(24일) 훈련소 입소…몬스타엑스 내 세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마무+ 티저 이미지 공개…토끼로 변신한 솔라X문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불륜 논란’ 히로스에 료코, 결국 이혼 “합의하고 서류 제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혜수X염정아→조인성 ‘밀수’ 1위, 전체 예매율 ‘정상’ 등극[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