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시아 ‘더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시아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가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를 특가로 판매하고 4만 원 상당의 고급 파우치를 비롯해 중형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효이 이너시아 대표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여성에게 이너시아 추구하는 우먼 웰니스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시아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가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너시아는 2021년 카이스트 여성 연구진들이 모여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지난해 8월 반창고에서 착안한 미세플라스틱 대체 소재 ‘라보셀’을 흡수체로 적용한 더프리즘 생리대를 출시했다. 더프리즘 생리대는 론칭 8개월 만에 100만 장 이상을 판매됐으며 올 6월 30일 기준 11번가의 생리대·성인 기저귀 카테고리 베스트 1등을 차지하는 등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너시아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를 특가로 판매하고 4만 원 상당의 고급 파우치를 비롯해 중형 제품으로 구성된 여행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김효이 이너시아 대표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판매 채널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여성에게 이너시아 추구하는 우먼 웰니스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수차 폐차하고 새차 샀는데…돌려받을 세금이 있다구요?[도와줘요, 손해보험]
- 법정구속된 윤 대통령 장모…'약 먹고 죽겠다' 법정 드러누워 오열
- 美 가장 맛있는 치킨집 1위 '이곳'…뭐 팔길래?
- '美간호사 된 아내, 한마디 말도 없이 두 딸과 떠나버렸습니다'
- '발가벗겨 끌고 다니며 집단 성폭행'…인도 전역 들끓게 만든 영상, 뭐길래
- '군대 간 BTS 진 덕분에 살았다'…브라질 팬 구한 '사진' 뭐길래?
- [단독] 신림역 인근서 칼부림…피해자 4명 병원으로
- 에코프로 상승률 넘보는 '이 종목'…AI 열풍에 '최대 수혜'
- '302g 초미숙아 생명' 살린 기적의 손…'인큐베이터 혁신 도왔죠'
- 3년새 영업익 2배 '쑥'…'바퀴달린 모든 것' 빌려주는 이 회사 [biz-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