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24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레스 모바일 게임 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기존 게임들과 달리 아레스 사전 다운로드는 설치 후 게임 접속까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이용자들은 24일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아레스 모바일 게임 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기존 게임들과 달리 아레스 사전 다운로드는 설치 후 게임 접속까지 가능하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후 아레스가 지원하는 고품질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통해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으며 25일 정식 서비스 이후 즉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세컨드다이브에서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 중인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사전등록 시작 이후 20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사전등록에 참여했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에 다수의 이용자가 몰리며 '월드(서버군)'를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1.0' 인트로 애니메이션 풀버전 공개
- 카카오게임즈, 충남 지역 산림 생태계 위한 임직원 기부금 전달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
- 5대 은행 전부 비대면 대출 막는다
- 8살 태권도 소녀, 시합 졌다고…멱살 잡고 뺨 때린 아버지 '비난'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
- [속보] 삼성전자 "10조원 자사주 매입한다" 공시…"주주가치 제고"
- SK하이닉스,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R&D 역량 지속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