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한국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AT로스만스는 24일 액상형 전자담배(이하 베이퍼) 브랜드 '뷰즈'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이퍼 브랜드로 최근 국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들과 함께 연초 담배 대체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즈의 한국 판매로 국내 베이퍼 시장을 새로 열고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트리지 교체·액상 리필 등 필요없어 편의성 ↑
담뱃잎 추출 천연 니코틴 넣어 연초처럼 철저히 관리
궐련형 전자담배와 함께 연초 담배 대체 시장 공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BAT로스만스는 24일 액상형 전자담배(이하 베이퍼) 브랜드 ‘뷰즈’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이퍼 브랜드로 최근 국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들과 함께 연초 담배 대체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BAT로스만스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대표 제품으로 액상·배터리가 내장된 일체형 베이퍼 제품 ‘뷰즈 고 800’을 이날부터 수도권에 한정 출시한다. 서울 내 편의점과 베이프 샵 등 85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해 향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가격은 1만원이다.
뷰즈는 올해 기준 미국 베이퍼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BAT그룹 자체 조사에 따르면 뷰즈는 지난달 기준 미국 베이퍼 시장 점유율은 46% 수준이다.
BAT로스만스는 이같은 뷰즈의 브랜드 파워를 앞세워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연초 담배를 대체할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즈의 한국 판매로 국내 베이퍼 시장을 새로 열고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뷰즈 고 800은 폐쇄식 베이퍼로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및 리필할 필요가 없다. 액상 용량은 1.95㎖(니코틴 함량 0.9%)이며 515㎃h의 높은 배터리 용량으로 별도의 충전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이 가능하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베이퍼와 달리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을 포함해 국내 현행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 따라 엄격하고 철저하게 생산 및 판매된다.
세라믹 열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 시간 없이 곧바로 사용 가능하며 흡연을 하기 위해 불을 붙이거나 매번 스틱을 교체할 필요 없어 높은 편의성을 갖췄다. 또 자체 디자인인 반투명 흡입구를 적용해 잔여 액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확보해 휴대성도 높였다.
맛은 총 4가지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콜드 프레시 △달콤하고 상쾌한 퍼플 브리즈 △부드럽고 달콤한 돌체 브라운 △상쾌하고 강렬한 그린 스파크 등이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한국은 BAT그룹의 ‘더 좋은 내일’을 만들기 위한 여정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국 성인 흡연자들은 더 다양한 잠재적 위해저감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롯데마트는 고급 백화점이죠"…'기회의 땅' 베트남 가보니[르포]
- “한국 힘들다” 20대에 멕시코 간 여성, OO로 대성공
- “엘베서 딸 비명 울렸는데”…뇌출혈 초등생, 2주만에 숨져
- 여친 주먹에 남친 니킥...車에서 난투극 벌인 연인 최후
- 또 가게 앞 ‘대변 테러’...“연속 이틀째 당했습니다”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임진모의 樂카페]다시 부는 일본음악 열풍
- '런닝맨' 송지효 "압구정 카페 알바하다 일주일 만에 캐스팅"
- '농구황제' 조던, 샬럿 호네츠 구단주서 물러난다...13년 집권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