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소속사 분쟁, 팬들에게 죄송…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어 행복해"('더트롯연예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M x SBS FiL '더 트롯 연예뉴스' 홍지윤이 새 둥지를 틀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에 앞서 홍지윤과 소속사를 이적함에 따라 한솥밥을 먹게 된 MC 강예슬은 "홍지윤이 그동안 마음 고생이 많았을 것 같다. 같은 가수의 입장으로써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 한솥밥을 먹게 됐으니 같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M x SBS FiL '더 트롯 연예뉴스' 홍지윤이 새 둥지를 틀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24일 방송하는 '더 트롯 연예뉴스'에서는 홍지윤의 소속사 이적 소식을 전하며 홍지윤과 즉석 전화 인터뷰를 진행한다. 홍지윤은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과 함께 활발할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홍지윤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우선 저를 기다려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했다.
이어 "(이전 소속사와 분쟁으로 인해)저를 기다리고 계시는 팬들에게 죄송해서 그게 걱정이었다"라며 "앞으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고 웃어 보였다.
홍지윤은 오는 9월 정규 1집 앨범 발표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9월에 정규 앨범으로 팬 분들 만날 생각이다"라며 "기다려주신 만큼 여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이에 앞서 홍지윤과 소속사를 이적함에 따라 한솥밥을 먹게 된 MC 강예슬은 "홍지윤이 그동안 마음 고생이 많았을 것 같다. 같은 가수의 입장으로써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 한솥밥을 먹게 됐으니 같이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홍지윤 외에 '김호중의 산타쿠르즈' 방송 소식과 김희재 인터뷰, '뽕사활동' '인터뷰, '더 트롯쇼' 비하인드 등 2주 간의 트토트 계를 뜨겁게 달군 소식을 전하는 '더 트롯 연예뉴스'는 24일(월) 오후 7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흑인 아이 출산 루머"…70년대 CF퀸 정소녀 "억울해서 고소하려고"('같이삽시다')
- "조인성은 돈 없고 유재석은 2조 있어…압구정 반이 유재석 거" ('핑계고')[종합]
- '손호영 누나' 손정민 "갑자기 잠적한 이유? 투자자 협박에 美시골로 숨었다" ('근황올림픽')[종합
- 기안84, 택시서 교통사고 '몰려든 현지인들'…인도 시민의식에 놀란 이유('태계일주2')[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