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성남시 노년층에 `사랑의 PC 나눔`…ESG 경영 활동 일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이 노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성남시와 함께 '사랑의 PC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NHN은 상태가 좋은 업무용 PC를 재정비해 성남 하얀마을복지회관과 성남시분당시니어클럽에 전달했다.
NHN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성남시와 사랑의 PC 나눔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4월에도 성남시 그룹홈 3곳과 중원청소년지역센터에 PC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이 노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성남시와 함께 '사랑의 PC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NHN은 상태가 좋은 업무용 PC를 재정비해 성남 하얀마을복지회관과 성남시분당시니어클럽에 전달했다. PC 세트는 관내 어르신들의 정보화 교육과 학습에 활용될 예정이다.
NHN은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성남시와 사랑의 PC 나눔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4월에도 성남시 그룹홈 3곳과 중원청소년지역센터에 PC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향후 성남시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꾸준히 업무용 PC를 기증하며 지역 IT(정보기술) 교육 환경 개선에 앞장설 계획이다.
김재환 NHN 대외정책실장은 "이번 기증이 성남 지역 어르신들의 정보 활용 능력 향상과 디지털 격차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지원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발전을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명 구한 `오송 지하차도 의인`…1억8000만원 신형 화물차 받는다
- 쓰러진 교권, 머리채 잡힌 선생님…인천서 초등생 교사 폭행
- 20대女 10명 성폭행범 박병화 퇴거 못시킨다…집주인, 명도소송 패소
- 만취 20대女 데려가 성폭행하려 한 50대男…경찰에 딱 걸렸다
- "군인 BTS진 사진 덕에 목숨 구했다"…강도 깜짝 놀라 달아나
- 트럼프2기 첫 재무장관 자리 놓고 `칼싸움`…머스크 입김 눈길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한동훈 국힘 대표 만나 "기업·노동 격차 해소해야"
- [기획] `눈덩이` 재정적자 속 또 판치는 `방탄·쪽지`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해외 매각 사실상 차단”… 고려아연, 경영권 ‘표심잡기’ 힘 실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