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데뷔활동 성료… "멋있는 가수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가 '컨티뉴?'(CONTINUE?) 활동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달 15일 첫 미니앨범 '컨티뉴?'를 발매하고, 약 5주간의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달 15일 첫 미니앨범 ‘컨티뉴?’를 발매하고, 약 5주간의 데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컨티뉴?’의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한 루네이트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이번 활동을 통해 우리가 꿈꿔왔던 것이 이렇게 행복하고 빛나는 것이라는 걸 다시 한번 더 느낀만큼 앞으로의 날들이 더욱 기대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활동을 통해 배우고 느낀 것들과 함께 성장해서 앞으로 멋있고 자랑스러운 루네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감사드린다”며 다부진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루네이트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에서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Wild Heart)와 ‘보야저’(Voyager)로 완성형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와일드 하트’의 패기 넘치는 레이스, ‘보야저’의 자유로운 항해가 루네이트표 ‘와일드 청량’ 매력으로 구현돼 글로벌 K팝 팬들을 매료시켰다. 여덟 멤버 전원의 우월한 피지컬과 비주얼 또한 화제를 모았다.
데뷔앨범 ‘컨티뉴?’를 통해 초동 음반 판매량,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SBS M ‘더쇼’ 1위 후보까지 다양한 지표에서 호성적을 쓴 ‘5세대 하이클래스’ 루네이트의 찬란한 달빛 여정은 계속될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롯데마트는 고급 백화점이죠"…'기회의 땅' 베트남 가보니[르포]
- 'XX년' 욕설에 툭하면 고소…"터질 게 터졌다" 교사 하소연
- ‘묻지 마 칼부림’ 신림동 선택한 이유
- 또 가게 앞 ‘대변 테러’...“연속 이틀째 당했습니다”
- 여친 주먹에 남친 니킥...車에서 난투극 벌인 연인 최후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임진모의 樂카페]다시 부는 일본음악 열풍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반성, 남명렬 선배님께 손편지로 사과"
- 선수들은 왜 디오픈에 ‘드라이빙 아이언’을 사용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