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착장 아일리원, 청순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눈앞에 둔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뮤직비디오 티저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아일리원은 24일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에 2번째 미니앨범 '뉴 챕터'(New Chapter) 타이틀곡 '마이 컬러'(MY COL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청량하고 상큼한 교복 스타일 의상을 입고 청순미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낸 아일리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리원은 24일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에 2번째 미니앨범 ‘뉴 챕터’(New Chapter) 타이틀곡 ‘마이 컬러’(MY COL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청량하고 상큼한 교복 스타일 의상을 입고 청순미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낸 아일리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를 통해 아련하게 벅차오르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타이틀곡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소속사는 에프씨이엔엠은 “‘마이 컬러’는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경쾌한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라며 “가사에는 빛을 향해 달려나가며 자신의 색을 잃지 않으려는 의지와 소망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아일리원은 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 등 6명으로 이뤄진 팀이다. 이들은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플랫폼을 통해 새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롯데마트는 고급 백화점이죠"…'기회의 땅' 베트남 가보니[르포]
- 'XX년' 욕설에 툭하면 고소…"터질 게 터졌다" 교사 하소연
- ‘묻지 마 칼부림’ 신림동 선택한 이유
- 또 가게 앞 ‘대변 테러’...“연속 이틀째 당했습니다”
- 여친 주먹에 남친 니킥...車에서 난투극 벌인 연인 최후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임진모의 樂카페]다시 부는 일본음악 열풍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반성, 남명렬 선배님께 손편지로 사과"
- 선수들은 왜 디오픈에 ‘드라이빙 아이언’을 사용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