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1번 타자+3출루 활약에도...아쉬운 '후속타 불발' SD 3연승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성의 출루에도 후속타 불발로 샌디에이고의 연승이 마감됐다.
김하성은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원정 경기 1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2볼넷을 기록했다.
한편 샌디에이고는 선발 조 머스그로브가 6이닝 7피안타 1볼넷 6탈삼진 3실점 퀄리티스타트 투구를 펼쳤음에도 침묵한타선 탓에 1-3 패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김하성의 출루에도 후속타 불발로 샌디에이고의 연승이 마감됐다.
김하성은 2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원정 경기 1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2볼넷을 기록했다.
1회부터 리드오프 역할을 쏙쏙히 해낸 김하성이다.
그는 디트로이트 선발 알렉스 파에도와 9구 승부 끝에 볼넷을 골라 나갔다. 상대 선발의 투구 수를 늘리는 1번 타자 역할을 제대로 해냈다.
다만 후속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삼진, 후안 소토가 병살타로 물러나며 득점을 올리진 못했다.
이어 샌디에이고가 0-1로 뒤진 3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선 상대 3루수 잭 맥킨스트리의 포구 실책으로 출루했다.
하지만 이번에도 후속 타티스 주니어가 중견수 뜬공으로 물러나며 아쉬움을 남겼다.
6회엔 또다시 볼넷을 골라 나갔다.
그러나 이번에도 타티스 주니어의 병살타로 추가 진루를 하지 못했다.
샌디에이고가 1-3으로 뒤지던 8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선 디트로이트 불펜 제이슨 폴리의 5구째 싱커를 잘 받아쳤으나유격수 땅볼로 물러났다.
2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마감한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종전 0.268에서 0.267로 소폭 하락했다.
한편 샌디에이고는 선발 조 머스그로브가 6이닝 7피안타 1볼넷 6탈삼진 3실점 퀄리티스타트 투구를 펼쳤음에도 침묵한타선 탓에 1-3 패배했다. 시즌 전적은 48승 52패.
반면 디트로이트는 선발 파에도의 6이닝 1피안타 4볼넷 2탈삼진 무실점 호투에 힘입어 2연패에서 탈출. 시즌 전적 45승 54패를 올렸다.
샌디에이고는 오는 25일부터 홈에서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맞대결을 펼친다. 피츠버그엔 또 다른 코리안 메이저리거 최지만이 있기에 코리안 매치가 성사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포토] '인형미모' 이시아, '황금빛깔 튜브톱'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파격적 비키니로 '워터밤' 달궜던 권은비...日 워터밤도 간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소윤 '맥심 7월호 표지 장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엉덩이 만지면 과거가 보인다? 한지민-이민기, 웃음 유발 공조 예고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