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현실에 절대 없는 현실 남친들

김도곤 기자 2023. 7. 24. 09: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인피니트 컴퍼니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꽃을 든 현실 남친으로 돌아왔다.

인피니트 컴퍼니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포근한 색감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각자 다른 종류의 꽃을 한 송이씩 들고 포즈를 취하는 인피니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인피니트는 꽃을 활용한 다양한 포즈로 저마다의 무한한 매력을 어필했다. 꽃을 귀에 꽂거나 입에 물고, 화면을 향해 내미는 등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멤버들의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이는 새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포토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또 다른 청초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에 여섯 멤버 완전체로 가요계에 귀환한다. 특히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화려한 제2막을 예고했다.

타이틀곡은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의 작품이다. 가요계 역사의 한 획을 그은 ‘레전드 아이돌’ 인피니트와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의 시너지가 예상된다.

새 앨범과 더불어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개최되는 인피니트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 또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전속 매진을 기록하며 굳건한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인피니트는 티켓 부정 거래로 인한 피해를 줄이고 더 많은 팬들과 만나고자 판매가 보류된 일부 좌석을 추가로 오픈했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