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카자흐스탄서 공연…관객 열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화려한 무대로 카자흐스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는 지난 22일 카자흐스탄에서 개최된 한국·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어 늑대의 하울링을 연상시키는 '후(WHO)'와 '클릭(CLIQUE)'까지 트렌드지의 역량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계속됐다.
트렌드지는 현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뜨겁게 맞아주시고 공연을 즐겨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객 폭발적 반응에 "공연 즐겨 주셔서 감사"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화려한 무대로 카자흐스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트렌드지는 지난 22일 카자흐스탄에서 개최된 한국·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멤버들은 수많은 인파가 몰린 아스타나 발레 극장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끌어냈다.
멤버들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TNT(Truth&Trust)'와 '배가본드(VAGABOND)'를 쉴 틈 없이 선보이며 그동안의 성장을 증명했다. 이어 늑대의 하울링을 연상시키는 '후(WHO)'와 '클릭(CLIQUE)'까지 트렌드지의 역량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계속됐다. 숨소리까지 다 들리는 열정 가득한 라이브 무대에 관객들은 환호성을 쏟아냈고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트렌드지는 현지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뜨겁게 맞아주시고 공연을 즐겨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서 너무 아쉽지만 다시 카자흐스탄에 방문하는 날이 올 거라고 믿고 있다. 꼭 다시 만나기로 하자"고 이야기했다.
멤버들은 무대에 오르기 전 아스타나 발레 극장 앞에서 진행된 사전 행사에도 참여하며 한국·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을 더욱 빛냈다. 이들은 스페셜 스테이지로 세븐틴의 '히트(HIT)' 커버 무대까지 준비해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트렌드지는 앞서 일본 첫 쇼케이스, 한국과 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 기념행사를 마치며 글로벌 영향력을 넓혔다. 국내외 팬덤을 확보한 트렌드지가 하반기에 보여줄 성장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트렌드지는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출신 하주연, 회사원 된 근황..."장점은 월급"
- 예능으로 불륜설 해명한 우효광·추자현, 아쉬운 선택
- 유빈, 9세 연하 남친 권순우와 달달한 커플 사진 공개
- 조병규 측근이 밝힌 뉴질랜드 소송 답보 이유
- 배우 송지효 "압구정 카페서 알바하다 캐스팅됐다"
- "한 달 수입 7천만 원"...SM 안무가 캐스퍼, 깜짝 놀란 '명품 스웨그' ('살림남')
- "조심해라"...13기 현숙, 9기 영식에 폭풍 플러팅 ('나솔사계')
- 김바울·권수임, 부부 된다…뮤지컬 통해 만난 인연
-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모두를 놀라게 한 폭탄 고백
- 송혜교, 대상 품격 빛낸 '1억 5천만원 짜리' 시상식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