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스마트올, 여름방학 맞이 대규모 특강 콘텐츠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단기 학습역량 향상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강 콘텐츠를 열었다.
초등 1~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여름방학 특강은 8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웅진스마트올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전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단기 학습역량 향상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여름방학 특강 콘텐츠를 열었다. 강의는 문해력 및 교과·사고력 수학, 영어 과목으로 이뤄져 있다. 커리큘럼은 총 530개 차시로 구성됐다.
수학 게임 콘텐츠 ‘매쓰피드-프로페서K’도 오픈했다. 다양한 역사, 인문학적 배경 학습과 수학 문제풀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융합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김민형 에든버러대 교수가 직접 출제한 특별 문항을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 증진과 학습 동기부여를 돕는다.
초등 1~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여름방학 특강은 8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웅진스마트올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구 ‘가짜 연기’ 논란에 “남명렬에 손편지 사과했다”
- '의사보다 유튜버가 낫네'…조민, 2시간만에 970만원 벌었다
- ‘미션임파서블’ 개봉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 300만 돌파 눈앞
- 송지효, 데뷔 비화… "압구정서 알바하다 일주일만 캐스팅"
- “한국 힘들어” 멕시코 간 20대女, 남미서 ‘2400만명 인플루언서’ 역전
- "킹더랜드 덕에 대박났다. 감사"…장관까지 극찬하고 나선 '이 나라'
- “연예인 뺨친다” 호기심만 자극하더니…순식간에 사라졌다?
- "도박빚 5000만원, 이혼, 엄청 불성실"…신림 칼부림범 지인의 증언
- '불륜 인정' 히로스에 료코, 결국 두번째 이혼
- 카라 박규리 12살 연하 전 남친 구속…미술품 투자하라며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