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아이 둔 트랜스젠더 엄마의 고민은? “녹색 어머니회도 하고 싶고..”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젠더 사연자가 말 못 할 고민을 털어놓는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세 아이 아빠에서 이제는 엄마가 된 트랜스젠더 사연자가 고민을 털어놓는다.
서장훈이 이제 정체성을 깨닫고 지금 다 행복해 보이는데 어떤 고민으로 찾아왔는지 물어보자 사연자가 어떤 말 못 할 고민을 털어놓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트랜스젠더 사연자가 말 못 할 고민을 털어놓는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세 아이 아빠에서 이제는 엄마가 된 트랜스젠더 사연자가 고민을 털어놓는다.
그는 “제가 세 아이의 부모인데, 큰딸이 저를 엄마가 아니라 큰언니라고 부른다”라고 운을 뗐다.
사연자는 그동안 가장으로 열심히 살아왔지만 내면의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하고 힘든 결정을 내렸다며, 자신으로 인해 아이들이 받을 상처를 걱정했다. 그는 아이들도 잘 돌보고 스스로도 당당하게 살고 싶다고 말했다.
사연자는 스스로 독특한 취향의 남자라고 생각했지만, 결혼 후 여러 상황을 겪으며 뒤늦게 성 정체성을 깨닫고 성전환 수술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 이수근은 군대 문제부터 가족들에게 언제 커밍아웃을 했는지까지 물어봤고, 아내의 반응을 듣고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서장훈이 이제 정체성을 깨닫고 지금 다 행복해 보이는데 어떤 고민으로 찾아왔는지 물어보자 사연자가 어떤 말 못 할 고민을 털어놓는데.
그는 지금까지 해보고 싶었지만 못 했던 것들을 하나씩 하고 싶다면서 “녹색 어머니회도 하고 (딸과) 찜질방이나 워터파크에 같이 가고 싶다”라고 전했다.
그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뭘 해도 공허하다고 말하는 엉뚱 발랄한 여성과 신종 사이버 사기를 당한 베트남 국적의 쌍둥이 자매가 출연하고 부부가 동반 출연해 헬스 트레이너 남편의 예민한 성격이 고민이라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한편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
- “정말 억울한 사람”vs“월에 1000만 원씩 받아” 하나경 VS A씨 상반된 주장 살펴보니
- “여성 무릎 위 앉혀” 불륜설 정면돌파 추자현·우효광…시청자 불쾌함만 커졌다, 왜? [SS초점]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탈한국’→멕시코로 이주한 30대 여성, 2400만 인플루언서로 변신 화제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