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이터 추성훈이 아내 야노 시호 얘기 중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는 실수를 범했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결혼 15년 차 추성훈이 결혼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현실적인 충고를 전했다.
추성훈은 "형수님이 잔소리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많이 한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자는 성격이 3번 바뀐다고 생각한다. 연애 시작할 때, 결혼할 때, 출산할 때"라고 답했고 손가락을 접다 가운데 손가락을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파이터 추성훈이 아내 야노 시호 얘기 중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는 실수를 범했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결혼 15년 차 추성훈이 결혼 선배로서 후배들에게 현실적인 충고를 전했다.
추성훈은 "형수님이 잔소리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많이 한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여자는 성격이 3번 바뀐다고 생각한다. 연애 시작할 때, 결혼할 때, 출산할 때”라고 답했고 손가락을 접다 가운데 손가락을 들었다. 이때 추성훈은 "이거 아니다"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추성훈은 “여자이기에 지켜야 하는 것도 있고, 살면서 생기는 어쩔 수 없는 상황 때문이기도 한데 남자라면 당연히 맞춰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결혼하면 참아야 하는 것도, 노력해야 하는 것도 많다. 결혼을 안 하고 싶으면 안 해도 된다. 무조건 결혼이 좋다고 말할 수 없다”고 현실적으로 조언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박주미♥김민준 합방, 침 삼키는 소리도 들리겠네(아씨두리안)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