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임윤아, 이준호 정략결혼 소식에 충격…시청률 1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커플의 굳건한 애정을 위협하는 폭탄이 날아들었다.
지난 23일 밤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2회에서는 견고한 애정을 쌓아가던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에게 위기가 닥쳤다.
드림팀에 발탁된 천사랑은 구일훈(손병호 분) 회장의 집에 일을 하러 왔다가 구원의 정략결혼 소식을 접하고는 놀라 접시를 떨어뜨렸다.
구원 역시 천사랑을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불안감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커플의 굳건한 애정을 위협하는 폭탄이 날아들었다.
지난 23일 밤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2회에서는 견고한 애정을 쌓아가던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에게 위기가 닥쳤다. 구원의 정략결혼이라는 위기가 닥치면서 험난한 가시밭길을 예고한 것.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수도권 11.5%, 전국 11%,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2%를 기록했다. 지난 11회 방송이 기록했던 9.0%보다 2.0%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둘 사이 긴장감이 고조되는 동안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다.
앞서 친구들에게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을 들켜버리고 만 구원과 천사랑은 허심탄회하게 모든 비밀을 털어놨다. 구원이 떠난 후 천사랑은 친구들에게 "내가 바랐던 사람"이라며 구원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천사랑은 구원의 마음 깊은 곳에 자리잡은 엄마에 대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직접 엄의 한미소의 친구를 만나 그녀의 사진을 받았다. 구원이 돌아가신 엄마가 보고 싶을 때마다 찾았던 바닷가를 참께 찾은 천사랑은 한미소의 사진을 건네며 그를 위로했다.
하지만 구원과 천사랑의 마음이 깊어질 수록 두 사람이 감당해야 할 몫도 늘어나기 시작했다. 드림팀에 발탁된 천사랑은 구일훈(손병호 분) 회장의 집에 일을 하러 왔다가 구원의 정략결혼 소식을 접하고는 놀라 접시를 떨어뜨렸다.
구원 역시 천사랑을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불안감을 더했다. 바닥에 부딪힌 접시는 찢어질 것 같은 파열음을 내며 산산조각 났다. 지금까지 많은 위기를 함께 극복해왔던 두 사람이 새롭게 맞닥뜨린 가시밭길을 극복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같은 날 방송된 TV조선 '아씨두리안'은 전국 유료가구 기준 6.3%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으며,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최종회 4.5%로 종영했다.
[사진출처 =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영상 캡처]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결 가능하다는 환상"…소아정신과 전문의, '금쪽이 방송' 작심 비판
- "BTS 지민이 잘 어울려"...'바비' 라이언 고슬링, 깜짝 기타 선물 화제
- [Y이슈] 송혜교,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눈물의 수상 소감이 의미하는 것
- 27년간 범인 못 찾은 ‘힙합 전설’ 투팍 사망 사건…美 경찰 수사 재개
- [Y이슈] MC몽, 엑소 멤버 템퍼링 의혹 재점화…녹취록 진실게임 시작
- [속보] NYT "바이든, 러 내부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살려달라" 투숙객 신고 쇄도...52명 목숨 구해낸 소방관의 판단 [지금이뉴스]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