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전남편' 제롬, '돌싱글즈4' 출연 "전부인 허락 받고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배윤정의 전남편이자 그룹 '엑스라지' 출신 제롬이 '돌싱글즈4'에 등장했다.
제롬은 23일 첫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4 IN U.S.A'('돌싱글즈4')에 출연해 "이혼한 지 6년됐다"고 밝혔다.
제롬의 등장에 MC 이혜영과 은지원은 놀라며 "난 너무 잘 안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제롬은 2001년 룰라의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고 음악채널 VJ로도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안무가 배윤정의 전남편이자 그룹 '엑스라지' 출신 제롬이 '돌싱글즈4'에 등장했다.
제롬은 23일 첫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4 IN U.S.A'('돌싱글즈4')에 출연해 "이혼한 지 6년됐다"고 밝혔다.
제롬의 등장에 MC 이혜영과 은지원은 놀라며 "난 너무 잘 안다. 잘 됐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이날 제롬은 "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중반까지 연예계에서 일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프로그램 출연 이유에 대해서는 "나는 혼자다. 형, 여동생네 다 다른 주에 살고 부모님도 같이 없어서 이혼하고 제일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애를 너무 좋아한다"며 "일본 프로그램인데 꼬맹이들끼리 심부름 가는 걸 보면, 그때가 외롭다"고 털어놨다.
프로그램에 직접 지원했다고 밝힌 그는 프로그램 출연 계기에 대해 "솔직히 고민 많이 했다. 진짜 짝을 찾고 싶었다. 저 늙을 때 짝이랑 서로 성인 기저귀를 갈아주며 그런 사람을 찾고 있다"고 했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제롬은 "나 '돌싱글즈' 한다고 얘기했는데, (전부인에게) 미리 허락받아야 했다. 미리 얘기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롬은 2001년 룰라의 이상민이 제작한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했고 음악채널 VJ로도 활약했다. 2014년 안무가 배윤정과 결혼했으나 2년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선영, '골때녀' 경기 중 신봉선 협박?…'강심장리그'서 소문의 진실 밝힌다
- 더기버스 안성일, 중앙대 출신 아니었다...'학력 위조 의혹 인정'
-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불륜 의혹'에 "우효광 가짜였구나 오해할까 봐 두려웠다" 솔직 고
- '마약' 남태현 "재활센터에 입소...호기심 모든 걸 앗아갈 수 있다"
- "참는 게 능사 아냐"...손승연, 피프티피프티 닮은꼴 지적에 '발끈'
- "내가 잘 지킬게"...스윙스, 두차례 음주운전 노엘 영입 '비난'
- 이병헌, 240억 원에 매입한 옥수동 빌딩…월 임대료만 8500만 원
- 탕웨이, 딸 썸머X남편 김태용 감독과 함께한 한국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