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밍부터 별자리 관측까지” 홈플러스 몰, 이색 문화센터 강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8월부터 수영장·클라이밍 등 몰 입점 브랜드와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연계한 이색 체험 강좌를 기획했다고 24일 밝혔다.
영등포점에서는 유아, 초등학생을 위한 롤러스케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클라이밍과 증강 현실(AR) 체험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아시아드점에서는 초대형 피트니스 센터 '코오롱 스포렉스' 시설을 활용해 개인 트레이닝(PT), 커플 스쿼시, 키즈 볼링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8월부터 수영장·클라이밍 등 몰 입점 브랜드와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연계한 이색 체험 강좌를 기획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선 인천논현점에 입점한 '엔젤크루 어린이 수영장'에서는 4:1 프리미엄 키즈 수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2021년 12월 오픈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다. 최근 한 달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9% 신장하는 등 고객 호응이 높다.
영등포점에서는 유아, 초등학생을 위한 롤러스케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클라이밍과 증강 현실(AR) 체험 등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영등포점의 경우 키즈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근 한 달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73% 증가한 점이 반영됐다.
울산북구점에서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네일아트 체험을 할 수 있다. 홈플러스 93개 점포 옥상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에서 여름 밤을 낭만적으로 보낼 수 있는 별자리 체험 관측을 진행한다.
MZ 고객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먼저 서부산점, 창원점에서는 리포머, 바렐, 체어 등을 활용한 2:1 소수정예 대기구 필라테스를 진행한다. 아시아드점에서는 초대형 피트니스 센터 '코오롱 스포렉스' 시설을 활용해 개인 트레이닝(PT), 커플 스쿼시, 키즈 볼링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장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아 차별화된 몰 공간을 적극 활용해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문화센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가 자원 '전기차 배터리' 해외로 빠져나간다
- 공공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본격화 한다…부처, 지자체 등 준비 착수
- 한국로슈진단 '디지털병리' 구독모델로 병원 보급 확산
- [르포]“온 마을이 만들어요”...LG헬로비전 '땅끝마을 해남김치'
- [K콘텐츠, 디지털 한류 첨병]<2회>K콘텐츠 수출, '같이의 가치'로 시장을 확대한다
- 이호스트ICT, AI GPU 서버 브랜드 'AIOCP' 상표 출원
- 소상공인 노후 에어컨 교체 관심 '폭발'...가전 수요 회복 단비 기대감↑
- (주)옵티모, 고급 차량용 도어 패널 무드등 글라스 개발
- 엘씨스퀘어 “내년 마이크로 LED 인터포저 양산”…166억 투자 유치로 대량 생산 시동
- [딥테크팁스②-빅데이터·AI]초거대 생성AI를 가볍고 빠르게 '스퀴즈비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