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올해 26주년, 철저한 무관심이 비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리상자가 데뷔 26주년을 맞았다.
남성 포크 듀오 유리상자(박승화, 이세준)가 오는 9월 2일 열리는 '포크 포에버(Folk forever)'콘서트 콘셉트로 '따로 또 같이 노래하기'를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리상자가 데뷔 26주년을 맞았다.
남성 포크 듀오 유리상자(박승화, 이세준)가 오는 9월 2일 열리는 ‘포크 포에버(Folk forever)’콘서트 콘셉트로 '따로 또 같이 노래하기'를 내세웠다.
유리상자는 동물원, 여행스케치 두팀과의 컬래버레이션 공연에 대해 “자주 만나게 되는 친구 ,선배들로 많은 공연을 같이 해봤지만, 특히 이번 공연은 각팀들이 돌아가면서 각팀의 노래를 바꿔서 부르기도하고 화음을 넣으면서 부르려고 한다. 그래서 더 기대가 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 유리상자는 “우리 노래는 ‘저항’,’자유’보다는 듣기 편한 멜로디, 자극적이지 않은 편안한 가사로 ‘사랑과 축하’가 넘치는 곡들이다.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해 잊을수 없는 무대가 될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 26주년 최장수 남성 듀오인 유리상자는 그 비결에 대해 “둘만의 확실한 믿음을 통해서 서로가 서로에게 피해주지 않을만큼의 철저한 무관심이다. 서로를 믿기에 더욱 그럴 수 있는 것 같다. 남들이 보면 항상 같이 안다닌다고 하는데, 방송 공연 외에는 서로의 스타일을 존중해서 되도록 무관심을 보이는것”이라며 변함없는 팀웍을 과시했다.
현재 지난 4월 신곡 ‘사랑하기 좋은 날’을 발표했고, 한창 전국 투어중인 유리상자는 팬들에게 “고맙습니다 이말보다 더 좋은 감사의 인사말은 없는것같아요. 늘 고마운 팬들 더 잘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하기도 하구요”라는 진심 러브 메시지를 보냈다.
비전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포크 포에버’콘서트는 동물원, 여행스케치, 유리상자가 의기 투합, 오는 9월 2일 오후 5시 마포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사진=비전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박주미♥김민준 합방, 침 삼키는 소리도 들리겠네(아씨두리안)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