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쌀피자, 대왕페퍼로니와 대왕햄으로 즐기는 신메뉴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랜차이즈 피자 전문점 오구쌀피자(59쌀피자)는 신메뉴 3종(△꽃피자 △대왕햄피자 △대왕페퍼로니피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국내 피자업계 최초 대왕페퍼로니와 대왕햄을 사용하여 더 크고 깊은 풍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도우는 우리 쌀과 보리, 조, 밀, 검은깨로 만든 웰빙 쌀도우를 사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랜차이즈 피자 전문점 오구쌀피자(59쌀피자)는 신메뉴 3종(△꽃피자 △대왕햄피자 △대왕페퍼로니피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3종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매주 수, 목, 금요일 요기요에서 신메뉴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더불어 배달의민족 매주 수, 목, 금요일 3000원 할인, 요기요 매주 토요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오구쌀피자 관계자는 “신메뉴에 대한 체험 기회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할인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구쌀피자 신메뉴 및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원과 비슷”…140만명 몰린 ‘이곳’, 참사 왜 일어났나[그해오늘]
- "롯데마트는 고급 백화점이죠"…'기회의 땅' 베트남 가보니[르포]
- 'XX년' 욕설에 툭하면 고소…"터질 게 터졌다" 교사 하소연
- ‘묻지 마 칼부림’ 신림동 선택한 이유
- 또 가게 앞 ‘대변 테러’...“연속 이틀째 당했습니다”
- 여친 주먹에 남친 니킥...車에서 난투극 벌인 연인 최후
- 신림 칼부림 ‘맨손’으로 밀친 여성...공격 당하던 男 살려
- [임진모의 樂카페]다시 부는 일본음악 열풍
- 손석구 "'가짜연기' 발언 반성, 남명렬 선배님께 손편지로 사과"
- 선수들은 왜 디오픈에 ‘드라이빙 아이언’을 사용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