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is Back

서울문화사 2023. 7. 24. 09: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세기 만에 돌아온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미도(MIDO)의 상상은 현실이 되는 걸까? 최근 스위스 워치메이커 미도(MIDO)가 태국 방콕에서 행사를 개최하며 신제품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의 출시를 알렸다.

아이코닉한 TV 모양의 케이스 디자인으로 50년 전 만든 ‘컬트 클래식 셰이프’를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그들이 강조한 정밀함, 강인함, 대담함을 갖춘 론칭 쇼케이스를 통해 미도의 역사적인 시계의 전문성을 드러내고 풍부한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자리였다.

이번 행사를 위해 미도가 준비한 무대는 텔레비전의 세계를 체험하며 1970년대 빈티지 TV 모델부터 2000년대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미도의 CEO ‘프란츠 린더(Franz Linder)’가 주관한 행사인 만큼 국내외 미디어, 인플루언서, 셀럽을 비롯해 미도의 앰배서더 배우 김수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현대적인 디자인에서 기술의 정교함에 이르기까지 건축물의 영감에서 나아가 경험의 영감으로 확장시킨 미도의 새로운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도 앰배서더 배우 김수현 특별한 행사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미도의 앰배서더이자 배우인 김수현이 참석했다. 그의 등장만으로 태국 방콕 행사장은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미도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 전경 미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포트 TV 빅 데이트’의 다양한 구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미도 DJ 라운지 브랜드의 상징적인 오렌지 컬러를 더한 DJ 세션을 통해 역동적인 미도를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었다.

 

Editor : 차종현

Copyright © 아레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