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아이랜드2’ 합류…Mnet 손 잡고 걸그룹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디가 Mnet과 손잡고 '아이랜드2'(I-LAND2)에 합류한다.
Mnet은 "테디가 '아이랜드2' 마스터 프로듀서를 맡는다"고 24일 밝혔다.
Mnet은 "'아이랜드2'만의 차별화된 기획의 첫 걸음으로, 더블랙레이블의 총괄 프로듀서인 '테디'가 함께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로운 글로벌 걸그룹의 데뷔를 위해 틀을 깨는 신선한 시도를 펼치며 'K-POP'의 새로운 판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은 “테디가 ‘아이랜드2’ 마스터 프로듀서를 맡는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랜드2’는 CJ ENM 레이블 웨이크원 소속 걸그룹 멤버를 선발하는 과정을 그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테디는 블랙핑크, 빅뱅, 전소미, 2NE1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실력파 프로듀서다.
2021년 미국 빌보드 선정 ‘21세기 가장 뛰어난 프로듀서 50인(The 50 Greatest Producers of the 21st Century)’에 25번째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Mnet은 “‘아이랜드2’만의 차별화된 기획의 첫 걸음으로, 더블랙레이블의 총괄 프로듀서인 ‘테디’가 함께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로운 글로벌 걸그룹의 데뷔를 위해 틀을 깨는 신선한 시도를 펼치며 ‘K-POP’의 새로운 판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션 임파서블7’ 주말 1위...‘엘리멘탈’ 500만 넘고 새역사[MK박스오피스]
- 500만 돌파 ‘엘리멘탈’ 디즈니·픽사 최고 흥행작에 올랐다
- ‘돌싱글즈4’ 미국 편 8인→10인…등장부터 ‘쿨’ 이혼관
- ‘킹더랜드’ 11%…임윤아, 이준호 정략결혼 얘기에 ‘충격’
- 스테이씨, 8월 16일 미니 3집 발매…“오렌지맛 탄산 에너지”
- 세븐틴 투어 서울 공연에 이틀간 13만 3천명 열광
- ‘돌싱글즈4’, 배윤정 전 남편 제롬 등장 “외롭고 힘들다”
- [인터뷰] ‘밀수’ 조인성 “권 상사? 김혜수 사랑으로 완성했죠”
- [종합] ‘미우새’ 박선영, 서장훈과 로망 실현→신동엽 공주님 안기
- ‘미우새’ 전원주, 김종국 절약 정신에 엄지척 “너무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