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유전자 완승’ ♥윤종신 누른 전미라, 우월 유전자 아들 딸과 나들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종신 아내이자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가 자녀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전미라는 자신의 채널에 "모임 가는 날.. 라익 라임이는 커플같이 이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전미라는 "#첫째 아들 #윤라익 #둘째 딸 #윤라임 #전미라 유전자 승 #남매 #오르막에서 찍어서 길게 나옴 #애들이 나 닮아 다리 이메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속 전미라는 아들 윤라익 군과 나란히 서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윤종신 아내이자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가 자녀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전미라는 자신의 채널에 “모임 가는 날.. 라익 라임이는 커플같이 이쁘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전미라는 “#첫째 아들 #윤라익 #둘째 딸 #윤라임 #전미라 유전자 승 #남매 #오르막에서 찍어서 길게 나옴 #애들이 나 닮아 다리 이메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속 전미라는 아들 윤라익 군과 나란히 서 있다. 윤라익 군은 175cm가 넘는 전미라 키를 훌쩍 뛰어넘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딸 윤라임 양이 오빠 못지않은 큰 키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다. 사이좋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윤종신과 전미라는 지난 2006년 결혼했다. 2007년에는 아들 윤라익 군, 2009년에는 딸 윤라임 양, 2010년에는 딸 윤라오 양을 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
- “정말 억울한 사람”vs“월에 1000만 원씩 받아” 하나경 VS A씨 상반된 주장 살펴보니
- “여성 무릎 위 앉혀” 불륜설 정면돌파 추자현·우효광…시청자 불쾌함만 커졌다, 왜? [SS초점]
- 고현정, 숏컷+죄수복 강렬 등장 ‘마스크걸’ 3번의 살인 티저 공개
- ‘탈한국’→멕시코로 이주한 30대 여성, 2400만 인플루언서로 변신 화제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김구라, 子 그리 자취방 검문.. 유통기한 지난 음료+냉동실 랍스터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