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정략결혼 소식에 임윤아 충격…가시밭길 열리나 (킹더랜드) [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굳건한 애정을 위협하는 일이 터졌다.
2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12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속 상처를 어루만지며 견고한 애정을 쌓아가던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에게 정략결혼이라는 위기가 닥치면서 험난한 가시밭길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12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속 상처를 어루만지며 견고한 애정을 쌓아가던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에게 정략결혼이라는 위기가 닥치면서 험난한 가시밭길을 예고했다.
예상치 못한 공간에서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 사이 긴장감이 고조되는 동안 시청률도 수도권 11.5%, 전국 11%(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2%를 기록했다.
앞서 친구들에게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을 들켜버리고 만 구원과 천사랑은 허심탄회하게 모든 비밀을 술술 털어놓았다. 그중에서도 구원이 일명 ‘망나니 본부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오평화(고원희 분)와 강다을(김가은 분), 그리고 이로운(김재원 분)은 그간 자신들의 행동을 돌아보며 순식간에 태세를 전환해 폭소를 자아냈다.
구원이 떠난 후 천사랑은 친구들에게 “내가 바랐던 사람”이라며 구원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늘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구원에게 온전히 스며든 모습을 드러냈다. 그런 만큼 구원과 천사랑은 세상에 오직 두 사람밖에 없는 것처럼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서로를 사랑했다. 천사랑은 구원의 마음 깊은 곳에 자리 잡은 엄마에 대한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직접 한미소의 친구를 만나 그녀의 사진을 받았다.
이어 천사랑은 구원과 함께 돌아가신 엄마가 보고 싶을 때마다 찾았던 바닷가를 찾았다. 바닷길을 보며 “엄마에게 가는 길”이라고 이야기한 천사랑은 그 길 위에서 구원에게 한미소의 사진을 건넸다. 아무리 물어도 듣지 못했던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듣게 된 구원은 복잡한 감정에 말없이 눈물만 흘렸다. 천사랑이 열어준 마음의 길을 걸으며 억눌렀던 그리움을 드러내는 구원의 모습은 먹먹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구원과 천사랑의 마음이 깊어질수록 두 사람이 감당해야 할 몫도 늘어나기 시작했다. 입지가 위태로워진 구화란(김선영 분)은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를 의심해 위기감을 높였다. 천사랑은 자신의 존재가 걸림돌이 된 듯한 기분을 지울 수 없었고 구원은 사사건건 엄마를 들먹이며 천사랑을 깎아내리는 구화란이 못마땅했다.
설상가상 일명 드림팀에 발탁된 천사랑이 구일훈(손병호 분) 회장의 집에 일을 하러 왔다가 구원의 정략결혼 소식을 접하면서 두 사람의 애정에 전례 없는 위기를 예감케 했다. 구원 역시 그 자리에 있는 천사랑을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지어 불안감을 더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결혼 소식에 놀란 천사랑이 접시를 떨어트리면서 자리에는 숨 막히는 정적이 맴돌았다.
바닥에 부딪힌 접시는 마치 천사랑의 감정을 암시하듯 찢어질 것 같은 파열음을 내며 산산조각 났다. 어떤 순간에도 평정을 잃지 않았던 천사랑의 흔들리는 눈빛을 본 구원의 마음도 더욱 어지럽기만 했다. 이에 지금까지 수많은 위기를 함께 극복해 왔던 구원과 천사랑이 새롭게 맞닥뜨린 가시밭길을 어떻게 헤쳐가게 될지 다음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위기 속에서 서로의 손을 꼭 붙잡고 있는 구원과 천사랑의 다음 이야기는 오는 29일(토)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3회에서 이어진다.
사진=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과의사 이수진 “은행 빚 독촉 받았던 나…하루에 1억 벌기도”
- 딸 부부관계 도중 문 벌컥…선 넘는 장모의 만행 ‘경악’ (고소한 남녀)
- 장도연♡주우재 썸 인정, 조세호 또 차였나봐 “예전 일..” 아련 (안하던짓)
- 수영스타 쑨양, ‘리듬체조 여신’ 장더우더우와 결혼
- 손석구, ‘가짜 연기’ 사과 “미숙한 발언 반성…남명렬에 손편지 사과” [종합]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어깨에 폭…“마음의 온도 상승” [DA★]
- 애쓰는 황인엽♥정채연 로맨스…‘조립식가족‘ 개연성이 관건 [홍세영의 어쩌다]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