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오늘 입대…육군 현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29)이 입대한다.
24일 주헌 측에 따르면, 주헌은 이날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주헌은 셔누(31)·민혁(30)에 이어 몬스타엑스 멤버 중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한편 주헌은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멤버들과 '무단침입(Trespass)', '슛 아웃'(Shoot Out), '갬블러'(GAMBLER), '러쉬 아워'(Rush Hour) 등의 히트곡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29)이 입대한다.
24일 주헌 측에 따르면, 주헌은 이날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입소 장소,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다. 현장 혼잡을 피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주헌은 앞서 몬스타엑스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고 "이 시간은 우리 쉼표라고 생각한다. 온점이 아닌 다음의 연속성을 가지고 나아가는 잠깐의 이 시간에 쉼표를 찍겠다"고 밝혔다.
주헌은 셔누(31)·민혁(30)에 이어 몬스타엑스 멤버 중 세 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셔누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쳤고, 민혁은 지난 4월 현역 입대해 현재 복무 중이다.
한편 주헌은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멤버들과 '무단침입(Trespass)', '슛 아웃'(Shoot Out), '갬블러'(GAMBLER), '러쉬 아워'(Rush Hour) 등의 히트곡을 냈다. 민혁을 제외한 멤버들이 지난 8~9일 몬베베 7기 팬콘 '몬엑 프렌즈'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아랫집서 불났다" 신고 알고보니…도 넘은 층간소음 보복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