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8월 16일 미니 3집 발매…“오렌지맛 탄산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미니 3집으로 컴백한다.
24일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8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8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오렌지색 배경 위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무드의 앨범명 ‘TEENFRESH’ 타이포그래피가 담겨 있다. 여기에 ‘Coming Soon (커밍순)’이라는 글귀가 곧 다가올 스테이씨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TEENFRESH’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앨범이 포도맛 탄산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글즈4’, 배윤정 전 남편 제롬 등장
- [인터뷰] ‘밀수’ 조인성 “권 상사? 김혜수 사랑으로 완성했죠”
- [종합] ‘미우새’ 박선영, 서장훈과 로망 실현→신동엽 공주님 안기
- ‘미우새’ 전원주, 김종국 절약 정신에 엄지척 “너무 예뻐‘
- ‘미우새’ 박선영 “축구선수로 오해, 몸 만지는 사람도 있어”
- [종합] ‘진짜가’ 안재현, 백진희 진심 알았다 “이제 안 보내”
- ‘진짜가’ 정소영, 안재현에 백진희 진심 대신 전했다
- ‘진짜가’ 백진희 “안재현 옆에 있고 싶어” 눈물
- [종합] ‘런닝맨’ 유재석, 수학여행 향수 자극하는 경주 투어 마무리
- 마마무+ 티저 공개...솔라 문별 두마리 토끼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