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아빠 정의제, 백진희에 고성방가 스토커 만행 ‘분통’ (진짜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의제가 밉상 캐릭터 정점을 찍었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6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의 집을 찾아가 고성방가 만행을 저질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하는 장세진(차주영 분)을 통해 오연두의 집 주소를 알았다.
그런 김준하가 오연두가 공태경을 만난 뒤에야 돌변 멋대로 집까지 찾아가 고성방가 만행을 저지르며 나날이 역대급 밉상 행각을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의제가 밉상 캐릭터 정점을 찍었다.
7월 2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6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오연두(백진희 분)의 집을 찾아가 고성방가 만행을 저질렀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하는 장세진(차주영 분)을 통해 오연두의 집 주소를 알았다. 장세진은 은금실(강부자 분)이 갑자기 겉절이를 담가 김기사에게 심부름 보내는 데 이상한 낌새를 차렸고, 김기사의 차에 올라 내비게이션을 확인 오연두의 집 주소를 알아냈다.
김준하는 바로 그 주소로 향했고 몇 호인지 알지 못해 “연두야! 만나서 이야기 좀 하자!”라고 소리를 질렀다. 오연두가 그 모습을 보고 경악 얼음이 된 사이 마침 찾아온 공태경(안재현 분)이 오연두를 차에 태워 발각 위기를 모면했다.
오연두는 급히 도망치느라 아기신발을 떨어트렸고 김준하는 인기척을 느낀 뒤에 아기신발을 주우며 “애가 있긴 있나 보네?”라고 혼잣말했다. 여기에 김준하는 “아까부터 떠드는 게 당신이냐”며 고성방가에 대해 항의하는 이웃 주민에게 돈을 쥐어주며 오연두에 대해 캐물었다.
돈을 받은 이웃은 오연두의 사진을 확인하고 “애 아빠 죽었다고 들었는데? 101호 사는 애엄마 맞네. 언니뻘 되는 여자랑 둘이 산다. 며칠 전에 서울 갔는데 왔는지 모르겠다”고 말했고, 김준하는 “제 명함이다. 아기엄마 돌아온 것 보면 연락 달라. 사례 더 넉넉히 하겠다”며 그를 완전히 매수했다.
과거 김준하는 연인 오연두를 두고 장세진과 바람을 피웠고, 오연두가 임신을 암시하는 말에 낙태로 응수해 오연두를 미혼모로 만든 장본인. 그런 김준하가 오연두가 공태경을 만난 뒤에야 돌변 멋대로 집까지 찾아가 고성방가 만행을 저지르며 나날이 역대급 밉상 행각을 경신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박주미♥김민준 합방, 침 삼키는 소리도 들리겠네(아씨두리안)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