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인도서 교통사고→코끼리 대면 “이상한 꿈 같아”(태계일주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 길거리에서 코끼리와 대면했다.
7월 23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암리차르 여정이 펼쳐졌다.
신난 덱스와 달리 기안84는 "난리다 난리"라며 급히 몸을 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기안84는 "인도니까 농약은 안 쳤을 것 같다"며 민망한 듯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 길거리에서 코끼리와 대면했다.
7월 23일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암리차르 여정이 펼쳐졌다.
이날 빠니보틀은 숙소에 들르기 전 과일 가게에 방문해달라고 택시 기사에게 요청했다.
택시 기사는 버스를 먼저 보내고 U턴을 하던 도중 중앙 분리석과 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냈다.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도로를 가로막고 있는 택시 탓에 교통체증이 발생했다. 그때 현지인들이 하나둘 다가와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택시를 정비하는 사이 세 사람은 과일 가게를 찾았다. 과일을 구경하던 빠니보틀은 뭔가를 발견하고 외마디 비명을 질렀다. 거리 한복판에 코끼리가 등장한 것. 신난 덱스와 달리 기안84는 "난리다 난리"라며 급히 몸을 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중앙 분리석을 들이받는 교통사고에 이어 갑작스럽게 만난 코끼리까지. 기안84는 "이날 뭔가 이상한 꿈 꾼 거 같았다"고 회상했다.
세 사람은 코끼리가 먹을 과일에만 300루피(한화 약 4,800원)를 지불해 놀라움을 안겼다.
과일을 구매하고 다시 택시에 탑승한 기안84는 멜론의 존재를 확인한 뒤 입으로 가져갔다. 이에 빠니보틀은 "씻어 먹어야 한다"고 급히 말리며 "형님이 코끼리냐"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기안84는 "인도니까 농약은 안 쳤을 것 같다"며 민망한 듯 웃었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유영재, 새벽 5시까지 음주 이유 “♥선우은숙과 결혼해서” (동치미)[어제TV]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박주미♥김민준 합방, 침 삼키는 소리도 들리겠네(아씨두리안)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방주연 “의사 시댁 골동품 닦으면 집 한 채 값 현금 나와” (동치미)
- 여에스더 “내년에 시어머니 돼, 남편 홍혜걸 설레발 탓 불행” (동치미)
- 고현정 맞아? 파격 숏컷+푸석한 얼굴, ‘마스크걸’ 8월 18일 공개